top of page

개인소액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도 괜찮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개인소액대출 가능한 곳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에는 쉽게 대출이 가능하지만 예전에는 소득 증빙이 어려울 경우 대출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때문에 전업 주부이신분들이나 소속된 곳이 없는 프리랜서, 일용직, 대학생 등과 같은 경우에는 쉬운 진행이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되었기 때문에 무방문대출을 비롯한 무직자, 소액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실제 업체에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 본인인증을 통해 추정 소득만 있다면 돈을 빌릴 수 있죠. 그래서 금융권별과 개인소액대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하신 다음 소액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우선 1금융권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무직자도 가능한데요,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소 금액은 50만원이고 심사를 통해 금액이 결정되는데요,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이고 만기일시 상환, 연 3.267 ~ 15%의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KEB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역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4.352%이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에 만기일시상환 상품입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 이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일시 신청이 가능하고 최저 연 3.06%로 최대 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2년이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 2년이랍니다.


  •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 통신정보를 통해 대출해주는 것으로 역시 직업이나 소득이 중요하지 않고 SK,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3백만원 연 금리는 3.79%입니다.



소액대출
소액대출
개인소액대출

이번에는 개인돈으로 소액을 빌릴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 놓인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곳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라는 곳인데요, 금융권의 자격조건에 미치지 못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심사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가조회를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기록이 전혀남지 않아 신용 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나 연체 기록이 있어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물론 당일대출도 가능한데요, 충분히 갚을 의사가 있으신분들 중 금융권에서 진행이 안되는 분들의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마치며

대출브라더스는 대부업으로 정식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대출이 가능한만큼 연 24%의 법정 최대금리를 넘지 않으며, 선이자나 수수료 등 불법적인 것들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보다 안전한 개인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조회수 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