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마사지 할인을 원한다면 여기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고 용인 지역화폐도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재난기본소득은 승인문자 수신일로부텉 3개월 이내로 사용하셔야하는데요, 만약 4월 1일 이후로 승인 문자를 받아보셨다면 5월 20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까지 4일밖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아직 다 못쓰신분들이라면 내 몸을 위해서 테라피 받는데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퀸테라피는 최고의 실력은 물론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 지친 일상에서의 피로를 풀어드리고 힐링을 선사하는 작은 쉼터와도 같은곳이랍니다. 방문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주소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주소

가장 먼저 퀸테라피의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16-1에 위치한 곳으로 지도 사진상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4번 출구와 굉장히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4번 출구로 나온 다음 한스 광교점에서 오른쪽방향으로 향한 뒤 협동까스 광교점 방면으로 횡반보도를 건너고 여기서 오른쪽 방향으로 37m 이동하면 바로 도착입니다! 신전 떡볶이 건물이에요.


버스도 비슷비슷합니다. 광교휴먼시아 32단지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다면 상현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3번출구가 보이실거에요. 쭉 위로 올라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간 후 직진 방향으로 횡단보도 짧은거 하나 건너고 오른쪽으로 보이는 신전떡볶이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대편일 경우에는 상현중학교 방면으로 가는 버스일텐데요, 똑같이 상현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시고 1번출구를 지나쳐 쭉 직진하다가 보이는 첫번째 횡단보도에서 맞은편 베스킨라빈스 방면으로 건넌 다음 국민은행 앞에있는 횡단보도를 건너 좌회전 후 쭉 직진하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도보 약 6분 정도 걸리는 경로입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카운터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카운터

퀸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고 주말에도 당연히 영업하는 곳입니다. 주차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로 편하게 방문하셔도 좋은 곳이에요. 관리시간의 경우 입퇴실까지 포함하지 않고 순수 관리시간만 카운트되는 곳이기에 꽉채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일 2회 코로나를 대비하는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심하고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손세정제 역시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하며,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소독제품과 살균소독액제품을 사용중이라고하며, 주간에 한번 또, 야간에 한번 방역을 하고 있어 찾아주시는분들의 경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로비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로비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가 갖고 있는 장점과 편의는 우선 각 룸마다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고 모두 1인실로 준비되어 있다는점인데요, 따라서 프라이빗한 이용도 가능하고 혼자 여유있고 편하게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서 주차에 대한 걱정없이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사진에서 보이지만 깔끔하고 넓은 환경 역시 이곳의 장점 중 하나인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정말 대접받을 수 있는 곳에 왔구나하는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블랙톤 인테리어에 골드빛이 맴도는 공간이라서 고급스러움이 말을 잊지 못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이런곳에서 마사지 받으면 더 황홀한 기분이 들 것 같아요^^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복도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복도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첫방문 이벤트가 있는데요, 퀸테라피에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에게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1만원 쿠폰까지 지급하고 있는데요, 이렇게되면 총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게 되는 것입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전신 스웨디시 관리인데요, A코스의 경우 총 40분간 이어지고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B코스는 총 한시간짜리이며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C코스는 한시간 반짜리로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방문에 이어 주간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주간 시간에 오시면 설명드린 금액보다 1만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모두 현금가 기준입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관리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관리실

사진으로 보이는바와 같이 퀸테라피는 모든 룸에 개별 샤워실이 딸려있는 구조로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공간도 넉넉하고 로비와 마찬가지로 비슷한 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받아보기 위한 최적의 공간이에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분들로 스웨디시 테라피 수료를 끝냈기 때문에 실력에 있어서도 뒤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훌륭한 손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샤워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 샤워실

룸에 딸려있는 샤워실이라고 시설이 안좋을거라는 생각은 잠시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공간에 있을건 다 있게 꾸며져 있는데요, 1회용 칫솔까지 준비되어 있어 개운하게 양치까지 하고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울도 있고, 샴푸와 바디워시는 물론 폼클렌징까지 완벽하게 제공되는 곳이랍니다!





광교 상현역 퀸테라피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더 많은 정보와 후기를 원하신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내 상세 페이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번호까지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