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확인하세요!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추석이 얼마남지 않아서 그런지 금융권에서도 추석에 대한 이벤트 및 특별 대출을 많이 시행하고 있는 것 같아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소식이랍니다!




특별자금대출
특별자금대출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광주은행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해 특별자금대출을 마련하였는데요, 여기에 투자된 신규 자금 3000억원 등 총 5,000억원의 규모를 통해 7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긴급 지원에 돌입한다고 전했습니다.



민생안정 대책
민생안정 대책

민생안정 대책

광주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경제적 위기에 봉착한 사업주 및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의 상황을 고려하여 민생안정 대택을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추석을 앞둔 상황에서 긴급 시행하기로 정한것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지역 중소기업은 물론 소상공인들은 노무비 혹은 체불임금 지급과 원자재 구입자금, 긴급 결제자금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출 만기연장
대출 만기연장

대출 만기연장

여기에 만기연장자금 2,000억원을 함께 편성하여 이 기간중에 만기가 다가오는 대출금에 대해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 대출받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에는 만기 연장을 할 수 있도록 대책을 세웠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의 경우 업체당 지원할 수 있는 최대 한도가 20억원 이내인데요, 금리는 산출금리 대비 최대 0.5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금융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2020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 지원을 통해서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의 자금난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 소재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 위해 다양한 금융지원책을 마련하여 지역과 삼생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겠다고 전했습니다.



지역밀착경영 실천
지역밀착경영 실천

지역밀착경영 실천

한편, 광주은행에서는 2020 설 연휴에도 설 맞이 특별자금 지원을 실행한바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신규대출 4,535억원, 만기 연장 3,399억원을 지원했습니다. 이렇듯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앞장서며 지역밀착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이밖에

이밖에

광주은행을 비롯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 광주신용보증재단과 전남신용보증재단에 각각 10억원, 기술보증기금에 5억원을 출연했으며, 광주은행 자체 특별자금 지원을 마련하여 피해가 큰 여행업, 요식업, 숙박업 등을 영위중인 지역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업체다 최대 5억원의 한도로 총 4천억원의 특별 지원을 실행했습니다.


더불어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업체에 방문하여 운영하는데에 있어 어려움을 파악한 후 긴급경영안정자금 1천억원을 금융지원하는 등 지역경제에 어려움이 생길때마다 함께 이겨내고자 상생경영 실천에 앞정서고 있는 중입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광주은행에서 마련한 추석 특별자금 지원에 대한 내용과 기타 금융지원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고자 대출을 알아보는중인데 조건이 까다롭거나 원하는 만큼의 한도가 나오지 않아 고민하고 계신다면 대출 직거래 사이트인 대출브라더스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위에도 대부중개업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합법적인 테두리안에서 금융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권과 같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한도 조회를 해보실 수 있고, 지역별, 상품별 카테고리 등에 따라 나에게 더 유리한 조건으로 사업자대출, 추가대출 등 각종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출문의를 통해 업체들의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 업체가 다 들어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발품팔지 않고 한곳에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단축에도 효과적입니다. 각종 금융 뉴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확인하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