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릉 VIP스웨디시 실력도 VIP!



안녕하세요. 요즘 어깨랑 목이 너무 아프고 결려서 잠을 못 잘 정도에요. 필라테스 선생님도 제 몸이 틀어져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조금이라도 몸이 가벼워졌으면 해서 관리받고 왔습니다! 멀리가기 힘들어서 동네에 있는 마사지샵으로 다녀왔어요. 지금부터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강릉 VIP스웨디시 로비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카운터! 딱 제가 좋아하는 색감의 인테리어여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입장하면 실내화로 갈아신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는데 도착시간에 맞춰 미리 준비해두셨고, 갈아신으면 신발정리까지 직접 도와주시는 센스까지. 대접받는 기분을 한껏 가지고 입장할수 있었어요. 인상좋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계셨는데요. 마스크 착용을 다들 하고 계셔서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계신것도 볼수 있었어요. 환한미소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간단하게 예약확인을 받을수 있었어요.


하나 알아두셔야 할점이 있는데요. 강릉 VIP스웨디시는 최소 방문 1시간전 미리 예약하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하게 관리를 받을수 있어요. 손님이 끊이질 않는곳이라 그런지 그냥 갔다가 헛걸음하실수도 있다고 해요. 전화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한데요. 사장님께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답니다. 너무 겹치지 않게끔 스케줄을 조절해서 받고 계셔서 그런지 보다 여유로운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강릉 VIP스웨디시 복도

약속을 잡고 간거라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받아보았는데요. 요점이 아주 좋았어요. 제가 마사지 매니아라서 자주 받으러 다니는 편인데 아픈부위나 불편한 부분등에 대해 여쭤봐주시고 그에 맞게 방향을 잡아주시더라고요. 이곳의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관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단일코스로 전신부터 로미로미 림프관리까지 포함되어 있어 보다 가성비적으로 만족스러운 코스로 되어 있었어요. 여러가지면 어떤걸 받아야 할까 고민했을텐데 한가지에 집중해서 보다 퀄리티 높은 케어를 받아볼수 있었답니다. 자신의 몸상태를 상세히 말씀드릴수록 보다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죠.


강릉 VIP스웨디시 관리룸

제가 이용한 강릉마사지 관리룸 내부를 보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요새 날씨가 풀리긴 했지만 아직 더울때도 있고 왔다갔다 하는 날씨인데요. 각방마다 에어컨이 준비되어 있어 문을 열자마자 시원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오일이 묻지 않게 비닐커버가 베드에 씌어져 있었고, 얼굴쪽에는 일회용 해면이 덧대어 있어 위생적으로 신경쓰신 걸 볼수 있었죠. 1인실 치고 넓직했고, 개인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따로 이동할것 없이 한공간에서 이동할일이 없어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먼저 가볍게 샤워를 하려고 이용하였는데요. 샤워용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었고 칫솔이나 타올등은 일회용품으로 대체되어 있는 세심함까지 엿볼수 있었어요. 전 손님의 흔적을 찾을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컨디션이었고 집인것 마냥 편하게 씻을수 있었어요. 준비된 가운으로 환복후 준비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잠시후 절 담당해주실 테라피스트분이 들어오셨어요. 마스크를 착용하셨는데도 미모가 가려지지 않으셨고 웃는얼굴로 인사를 나누었는데요. 확실히 한국분이라 대화가 잘통해서 좋은점이 참 많았어요. 상담때 말씀드렸던 내용을 전달받으시고 다시한번 체크를 해주시는데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어색함 없이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강릉 VIP스웨디시 샤워실

다른곳과는 달리 힘으로만 하는게 아니라 속근육 사이의 뭉침을 풀어주고 케어해주시는 방식이더라고요. 이전에 받았을땐 너무 쎄기만 해서 아프기만 하고 시원한줄은 몰랐는데 오히려 힘을빼고 부드럽게 해주는 방식이 저한테는 더 맞았나봐요. 필라테스를 하고 갔던지라 뭉쳤던 근육이 사르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두통도 있다고 하니 아픈 부위는 한번더 체크하고 넘어가주셨는데 머리가 굉장히 맑아진 기분이었어요. 평소에도 할수있는 가벼운 스트레칭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부위마다 몸을 한번 움직여보라며 일일이 체크도 해주시더라고요.

강릉 VIP스웨디시 로고

강원마사지는 연중무휴로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평소 시간이 나질 않아 생각만 하고 미루고 있던 분들도 공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하시면 되니 한번 경험해 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릉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