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여기어때, 내상 제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여기어때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보내주고 싶지만, 마땅치가 않아 어떤걸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지 모를때! 가장 추천드리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입니다.


푸석푸석한 피부를 더욱 웅장하게 해주고 수분과 보습을 채워주기 때문에 안전하고 상쾌한 관리라고 이야기 할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직 모르기에 추천드리고 있으니 마지막까지 읽어주세요^^



인천 여기어때 건물
인천 여기어때 건물

가장 먼저 위치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인천시청역 5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상복합 건물에 있기 때문에 금방 찾을수 있는데요. 혹여나 헷갈리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방문전 후로 미리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 여기어때 지도
인천 여기어때 지도

인천 스웨디시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맞은편, 근로복지공단 경인지역본부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시기는 어렵지 않으실텐데요. 입지조건이 굉장히 좋은곳이여서 주변에 아파트와 상가들도 많이 거주하고 계십니다. 이런 곳은 거주하시는 분들 위주로 많이 오시기도 하지만 놀러오시거나 검색을 통해서 오시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매장만의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이 맞으시면 전화예약을 통해 관리가 가능합니다.1만원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인천 여기어때 관리실
인천 여기어때 관리실

구월동 스웨디시는 예약확인을 하고 바로 관리실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관리실마다 공간 활용을 위해 가벽으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과 베드를 통해 위생과 청결에 대해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주변의 모습은 복잡하지 않은 모습이었고 관리 받을때 필요한 제품들은 움직이는 트레이를 이용해서 관리 받을수 있을겁니다.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페셜 코스와 베이직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페셜 코스는 A코스 40분 9만원, B코스 70분 13만원, C코스 90분 15만원 ,D코스 120분 20만원 입니다. 베이직 코스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인천 여기어때 관리실
인천 여기어때 관리실

관리실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휴식을 할수 공간을 통해 관리 전후로 편안한 마음으로 명상도 할수 있는데요. 마음의 준비를 다잡아 관리사님이 알려주시는 대로 따라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최면이 이루어지는 효과가 날듯합니다. 현재 매장에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 계십니다. 총 6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문가다운 포스로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관리와는 또다른 면모를 볼수 있어서 더욱 부드럽다고 하는데요. 한번 받아보면 잊을수 없는 관리기에 더욱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폭 넓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폰이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문자를 이용해서 원하는 코스나 시간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인천 여기어때 샤워실
인천 여기어때 샤워실

구월동 스웨디시는 관리가 끝나게 되면 개인 의사에 따라 샤워실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향기로운 바디제품을 통해 또 한번의 휴식을 누려보시고, 온수 또한 시원하게 나오기 때문에 편안하게 샤워를 마칠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테라피로 굳게 닫혀있는 근육조직을 풀어주는 케어로,심신을 치유하는 건강한 신체를 오래동안 유지하기 위한 전문적인 샵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다소 큰 케어 동작이 어우러져 처음 시작단계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손의 움직임이 쉬지않고 계속되는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릴렉스 케어 중 하나이지만 섬세한 터치로 움직이면서 온몸이 가볍고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어 젊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신다고 하네요. 관리의 전문성에 입지를 굳히고자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여러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더욱 궁금한 사항들을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은 다양한 이벤트와

개인에게 필요성을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조회수 1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