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마사지 털털한 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구로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구로 도도스웨디시는 뭉쳐있는 어깨와 궅어있는 근육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웨디시 관리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춤 솔루션이 뭔지에 대해 경험할수 있으며, 어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지도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지도

구로 스웨디시 위치 정보를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도보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이여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주변 먹자골목도 있으니 관리 전후로 요깃거리 하기 알찬 곳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건물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건물

이렇게 큰 오피텔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찾기도 쉽고, 혹여나 헷갈려하시는 분들께서는 전화를 통해 자세한 아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인테리어소품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인테리어소품

구로동 스웨디시의 입구에 들어오게되면 화사하게 이루어져있는 조명들이 고객분들을 환영해주고 있습니다. 카운터의 안내에 따라 빠르게 예약확인을 진행할수 있으며, 대기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접목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따뜻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림프를 자극해 노폐물을 빼주는 방식의 관리입니다.


근육 뭉침과 림프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주는데요. 천연오일만을 사용하는 이곳은 몸의 내부까지 책임지고 있지만 외부도 은은한 향으로 군더더기 없는 행복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관리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관리실

1인 관리실의 내부의 모습입니다. 매장 내부와는 다르게 공간 활용을 관리실에 조금 더 신경 쓴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은 느낌과 공기순환이 잘되어 있어서 탁하지않아 상쾌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매장내에 상주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이다 보니 관리 받는동안 의사소통에 대한 불편함은 없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 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님들로 코스 설명이나 다양한 스트레칭도 알려주시니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수 있을거예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스케줄의 잦은 변동이나 언제 받아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편한 마음으로 예약하실수 있을겁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개인실
구로동 도도스웨디시 개인실

구로동 스웨디시의 관리실을 구석구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 전 후로 소지품과 겉옷을 편하게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놓여있는 베드엔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곳이여서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요. 관리가 시작되기전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의 간략설명을 도와주고 있는데요.


일반분들에게는 생소한 제품들이 많으며, 예전과 다르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더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걸 볼수있었습니다. 그런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쓰고 있어서 관리의 설명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관리를 받고 나면 신체온도가 조금 떨어지는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내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꼼꼼하고 섬세한 관리사님을 통해 매력적인 관리를 체험해보세요!


추워졌던 날씨 때문에 굳어있는 근육들을 깨워줌으로써 부드럽고 한층 더 기분좋음을 느낄수 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너무 멀리 있는 곳보다는 우리동네 가장 가까운 곳을 살펴보며 경험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테라피에 관심이 많은 직원분들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한결 편하고 복지시설이 좋은 매장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 배너를 통해 여러분이 선호하고 있는 관리 코스들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이밖에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많이 이용중이며, 분기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 틈틈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9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