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황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진테라피, 진짜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황금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대구 진테라피는 당신의 느낌이 머물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은 관리샵입니다.


새로운 공간인만 청결을 위해 많이 신경쓰고 있는 매장으로써 안전하게 관리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떤 분위기와 관리들로 이루어져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진테라피 실내
대구 진테라피 실내

매장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굉장히 가까이 있는걸 볼수있는데요. 많은 고객들의 체계적인 예약관리를 더 빠르게 인지할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카운터 위 바로 보이는 샹들리에 덕분에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하시면 웰컴드링크를 통해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대구 진테라피 내부
대구 진테라피 내부

대구 스웨디시 카운터를 지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복도의 깊이가 있어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던한 느낌이 나서그런지 안정감이 주어지는걸 볼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체내순환을 증진시켜주어 일반적인 오일이 아닌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가 뻣뻣하거나 미끄럽지 않아 오히려 피부에 영양공급효과를 주어 더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코스는 두가지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2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VIP관리로 더 주목받고 있는데 A코스 60분 10만원,B코스 90분 15만원 입니다.



대구 진테라피 복도
대구 진테라피 복도

황금역 스웨디시에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 입구부터 끝까지 보게되면 한자로 된 좋은 글귀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할수있고, 공간이 워낙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실 또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관리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해주는 곳이네요. 복도의 모습보다 더 새로운 관리법을 추구하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진테라피 관리실
대구 진테라피 관리실

드디어 프라이빗한 관리실 내부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한쪽에 놓여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관리 전후로 휴식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추운계절 더운계절을 대비하기위해 히터와 에어컨 겸용으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전신의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 덕분에 휴식을 취하는데 소통이 원활하게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양한 스킬과 관리의 목적을 남다르게 느낄수 있으며, 관리가 끝나게 되면 집에서 간단하게 스트레칭하는 방법들도 조금씩 알려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6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대구 진테라피 관리실
대구 진테라피 관리실

황금역 스웨디시의 매력있는 공간으로 각광받는 이유는 개인에 맞게 관리사님의 특별 처방을 해주고 있는데요.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받아 보기전 개인에게 더 잘맞는 관리들을 추천해주서 설명을 통해 선택할수 있어 폭이 굉장히 넓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황금역 1번출구 도보6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 119 입니다.


타매장에서 받은 관리보단 더 테크닉과 스킬에 대한 부분의 이야기가 많음을 알수있는데요, 마무리 될때까지 한시도 손길이 끊이지 않는 관리는 체계적인 관리가 아니라면 이루어지기 힘들다고 해요. 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두에게 적절한 테라피를 통해 오늘 하루도 가벼운 일상이 되길 바랍니다.




현재 매장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사님들을 항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 배너를 통해 관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수 있는 점과 요즘에 핫한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도 우리주변 관리샵이나 지역별 관리샵을 볼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4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