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엠마실테라피, 최상급 서비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두정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라는 전문적인 관리실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데요.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릴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들과 어떤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지 구경해보러 가보겠습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 실내
천안 엠마실테라피 실내

처음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고급스러움을 물씬 느껴질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쪽 벽면엔 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과 왁싱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어떤 제품들을 사용하는지와 브랜드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질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살짝 모노톤의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인해 집중도가 높아질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아늑함을 더 느낄수 있는데요.



천안 엠마실테라피 복도
천안 엠마실테라피 복도

천안 스웨디시 샵 엠마실의 인포메이션을 통해 예약확인을 빠르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로비를 지나 복도로 들어오게 되면,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는데요.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액자들은 편안함을 더욱 느낄수 있도록 자연의 느낌과 숲속의 느낌이 한껏 어우려져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감사할인 이벤트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배풀고자 하는 마음으로 신중하게 결정하게 된 이벤트라고 합니다! 할인금액은 방문시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 내부
천안 엠마실테라피 내부

두정동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도착할수 있도록 관리사님의 안내를 도와주시는데요. 첫방문하시는 분들은 헷갈릴수 있기때문에 더욱 신경쓰신다고 합니다!복도와 관리실의 확실한 구분과

프라이버시를 위해 커텐을 이용하여 공간분리가 되어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관리를 통해 신체의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테크닉을 통해 가벼운 몸을 느낄수 있습니다.A코스 90분 10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코스는 90분 13만원, 아로마 관리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하고 있으며, 60분 5만원, 90분 7만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시간별로 금액과 개인에게 맞는 충분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다른매장과 다르게 위생을 위해 왁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남성고객님들과 여성고객님들의 차별성을 두었는데요. 남성고객님은 고급 11만원, 중급 9만원 입니다. 여성고객님은 고급 8만원, 중급 6만원 입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 복도
천안 엠마실테라피 복도

복도의 폭이 다른 매장에 비해 작지만 너무 복잡하지 않음을 느낄수 있어서 아늑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매장에서는 네이버카페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네이버에 M마실테라피 검색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들고 이벤트 혜택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많고 퀄리티 좋은 관리사님들을 섭외했는데요.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받은 관리사, 왁서님들로 구성되어있기떄문에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관리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 관리실
천안 엠마실테라피 관리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어서 휴무에 제한이 있는 분들도 언제나 예약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관리실의 규모도 딱 1인만 관리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 포근하실텐데요.


관리를 받음에 집중될수 있도록 따뜻한 베드와 커버를 통해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관리 받은 후에도 편하게 외모의 모습을 볼수 있는 화장대와 섬세한 배려들이 돋보입니다.



천안 엠마실테라피 관리실
천안 엠마실테라피 관리실

두정동 스웨디시의 관리실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터를 통해 추울수 있는 실내의 온도를 높여 관리에 방해되지 않도록 되어 있었고, 중간에 있는 캔들은 심신안정에 위로를 해주는 듯 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두정동 제이파크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점 예약이 많아짐을 느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여 매장에 대한 설명들과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더욱 세심하게 엿볼수 있구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우리동네 관리샵을 더 쉽게 찾을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