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는 더마치테라피가 넘사벽!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는 서울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시는데요 지하철역 부근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와 스킬 좋은 상담실력으로 개인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에 가장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이 매장을 조금 더 알아봐야 할거 같아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지도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지도

우선 찾아오시는 길을 먼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자차 이용도 좋지만 편안하게 방문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맥스타워로 방문하시면 되고, 매장 건물을 살펴보면 규모가 꽤 큰걸 볼수 있습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외관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외관

쾌적한 건물 외부의 모습때문에 매장 내부의 모습도 궁금한데요. 어떤 프로그램으로 우리의 마음을 설레이도록 해주는지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실내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실내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더마치테라피의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안막커텐을 이용하여 햇빛을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바닥에 놓여있는 카페트 덕분에 따뜻함을 느낄수 있으며, 화이트톤과 그레이톤 인테리어의 밸런스가 정말 잘 이루어져있더라고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센슈얼로 진행할수 있으며 부드러운 압과 뭉친 근육을 꽉 막혀있는 혈관을 중심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고, 블렌딩한 효과로 다양한 수용성 오일들을 향으로서 더 매력있는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면 엄청 힘든 관리들인데요. 고난도의 기술은 물론 노련한 테크닉으로 전반적으로 이끌어가기떄문에 코스별로 다양한 시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육체적 노동이 많아진 지금 잔업량때문에 다들 힘들어하는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의정부 스웨디시의 관리실을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온기를 느껴질수있도록 배치되어 있는데요. 중앙에 있는 베드엔 위생과 청결을 위해 커버를 씌워져있는걸 볼수 있고요. 벽면에 있는 소지품 보관함을 볼수 있으며, 자유롭게 관리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시는 날짜와 원하는 코스를 결정하시어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예약도와드린다고 합니다. 관리사님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불편함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의정부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의정부역 스웨디시엔 이용하기 편하도록 내부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고 나면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이용하시면 되고 보다 향기로운 바디제품 덕분에 더 포근하고 개운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행복이 두배, 기쁨이 두배가 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건강관리를 신경쓰게되면 자연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기쁨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주변에 둘러보면 건강문제로 힘들어하는 경우를 많이 보실겁니다. 건강은 있을때 지켜야하고 점점 망가지게 되면 돌이킬수 없는 경우가 많기떄문에 더욱 신경써서 관리를 해야된다고 합니다.


평상시에 꾸준한 운동을 비롯하여 주기적인 관리로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2주에서 3주정도 간격으로 관리를 받는것이 가장 이상적이고 혹여나 바쁘신 분들은 한달에 한번정도는 꼭! 관리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매장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분들을 구하고 있는데요. 더 기분좋은 미소로 같이 일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꼼꼼하고 섬세한 관리를 더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는 마캉스 사이트는 체계적인 관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으니 에스테틱, 왁싱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둘러보기 좋을거 같아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9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