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탑시크릿 집중도 높은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의 블로그 입니다!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탑시크릿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대에 흐름을 누구보다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개인의 맞는 맞춤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알고있는 관리와는 차별화 되어 있기 때문에 더 믿음과 신뢰가 높은 곳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실내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실내

예전과 다른게 따뜻한 천연 오일을 이용하여 육체 피로를 줄여주고 뭉친 근육들을 부드럽게 릴렉스 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내 주변엔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 관리샵을 찾기 힘들기떄문에 여러분에게 가장 이상적인 관리샵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부터 어떤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로비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로비

매장의 로비의 모습을 보게되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골드톤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뭔가 하나의 아트를 보는듯한 조명들이 배치되어 있어 굉장히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주간 오픈 이벤트1만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떄문에 이벤트 기간에 가성비 좋은 관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매년 분기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떄문에 자세한 코스나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매장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구월동 스웨디시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웨디시 SRT 스페셜 피팅은 A 40분 주간 7만원 야간 8만원으로 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로 진행할수 있어 더욱 확실한 관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B 60분 주간 9만원 야간 10만원으로 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로 진행할수 있고 집중코스가 포함되어 있어서 기분좋음을 선사드리고 있습니다.


C 90분 주간 야간 14만원으로 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클린케어은 앞서 말씀드린 두개의 코스보다 더 난이도가 높고 클린케어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2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젠 특별한 포핸드 SRT 스페셜 피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급 전신 스웨디시+집중코스+두리코스로 진행할수 있으며, A코스 60분 20만원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매장내부를 구석구석 살펴보겠습니다!! 벽지와 문의 색다른 느낌을 주어 한눈에도 나의 관리실이 어딘지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매장의 복도에 들어오게되면 야외에 온 느낌이 드는데요!

창문을 통해 그림자가 생기면서 기분좋은 메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너무 어둡지 않은 내부의 모습은 깔끔하고 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더라구요!! 이런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많은 고객들을 불러오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복도

이곳에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원장님께서 맛있는 웰컴 드링크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가 아닌 좋은 품질의 캡슐원두 사용하여 실장이 직접 로스팅하고 손수 내린

정성스러운 원두커피와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뭔가 카페에 와서 관리도 받으면서 향기로운 커피를 마시는 기분이 들겁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관리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관리실

인천 스웨디시의 현재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여성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예약에 다라 배치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관리실의 느낌도 옐로우색의 조명으로 한껏 포인트를 주어 포근한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고, 관리 받은 전후로 테이블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관리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관리실

전체적으로 옐로우톤과 블랙이 어우러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포인트 컬러를 굉장히 잘 선택하여 고객의 위치를 명확하게 보일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는 이 구성은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이른 아침부터 늦은 새벽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제일 큰 장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관리하고 있는 매장으로 휴무에 지장없이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 489번길 16 6층으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뉴코아 앞 공영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샤워실
인천 구월동 스웨디시 탑시크릿 샤워실

매장 내부에 있는 샤워실인데요! 소지품 보관을 위해 락커룸이 설치되어 있고,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기분 좋은 샤워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구월동 스웨디시는 여러분에게 많이 베풀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이곳에선 테라피닷컴을 통해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열려있으니 관심있고, 가족같은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은 전화바랍니다^^


마캉스는 요즘에 핫하다고 많이 그러는데요. 뷰티, 에스테틱, 왁싱 같이 신체를 꾸미는 부분에 있어서 인기많은 사이트 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게 되면 제가 알려드린 것 보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을 볼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관리를 위해서 클릭후 구경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2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