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고단함을 잊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의 고단함을 잠시만이라도 잊을 수 있게해주는 곳으로 업무에서 혹은 일상 생활속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랍니다.


충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원장님이 있는곳이기에 자부심 또한 높은데요,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지 남양주 로로스웨디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실내

먼저 로로스웨디시 샵의 내부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굉장히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음과 동시에 포근함을 안겨주는 곳으로 힐링을 원하시는분들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눈이 편안한 그레이 색상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그래서 긴장을 빨리풀고 릴렉스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마사지 전 충분한 릴렉스는 필수입니다! 최고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원장님께서 편안하게 맞이해주실건데요, 스웨디시는 물론 건식과 얼굴 팩까지 제공하여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36-31 이며, 별내역 2번 출구와도 가까운데 걸어오시는 도보 기준으로 했을때 시간상으로 약 8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그리고 이마트 별내점에서도 마찬가지로 걸어오셨을때 8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내부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내부

남양주 스웨디시 샵 가운데서도 접근성이 좋은 위치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는데요, 대중교통에 대한 접근성도 훌륭한데 주차까지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차로 오시는분들이나 대중교통으로 오시는분들이나 모두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다는게 또 하나의 메리트가 되고 있는것이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을 시작하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잠깐 들러 피로를 풀고 갈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점심을 샐러드 혹은 건너뛰고 이렇게 본인의 시간을 즐기는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샵에 전화를 했는데 꺼져 있다라고하면 그날은 이미 예약이 가득차 더이상의 손님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거나 랜덤으로 정해진 휴무날인 것이니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별내동 로로스웨디시 관리실

로로 원장님은 3년 노하우와 퀄리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힐링을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 테라피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실력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으실거에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로로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A코스는 40분간 진행되고 스웨디시와 건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가격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60분에 10만원으로 스웨디시, 건식, 얼굴팩이 제공되고, C코스는 90분 13만원으로 역시 스웨디시, 건식, 얼굴팩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최고급의 수용성 오일을 사용한다고하니 제품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될거같은데요, 마사지 외 에스테틱이나 왁싱 등을 받고 싶으신분들은 전국 모든 할인 정보 및 예약이 가능한 만능 앱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 정보는? ▼
조회수 2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