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마사지 짜릿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에 대한 정보글을 가져왔습니다! 스웨디시나 아로마, 타이 등 마사지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가장 흔하게 알고 있는 종류는 아마 타이가 아닐까싶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타이가 너무 과격하고 혹은 나한테 맞지 않는 방식인거 같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다면 스웨디시를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아예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가장 큰 특징은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카운터

그렇게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잘하는 곳이 바로 오늘 알려드리는 인천 에이드스웨디시에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기에 앞서 시설에 대한 설명부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관에서 카운터가 바로 보이는 구조입니다.


안쪽은 프라이빗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가벽과 커튼 등으로 블라인드 효과를 냈기 때문에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부드러운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로 편안함도 느껴지네요^^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복도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복도모습인데요, 개별적으로 관리룸이 마련되어 있어 혼자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천장은 천 같은걸로 멋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네요^^


이곳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52-1 다운타운빌딩 4층입니다. 부평역 인근이라서 대중교통에 대한 접근성이 정말 좋은데요,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곳이기에 자차도 무리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인천 스웨디시 업체 중에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기로 소문나있기도한만큼 깔끔하고 넓은 관리실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구성은 옷장과 관리베드 그리고 에어컨, 온풍기 등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예약제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 문의를 해야한다는 점 꼭 알고계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예약시간은 영업시간과 동일하기 때문에 오전 11시부터 가능하세요^^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와 감성스웨디시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첫번째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12만원인데요, 현재는 할인중이라 주간에는 9만원, 야간에는 1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B코스도 원래는 90분에 15만원이지만 할인 적용으로 주간 12만원, 야간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두번째 프로그램은 A코스 한시간에 12만원, 한시간 이십분에 15만원인데요, 주 야간 할인이 따로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는 사십분에 7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이밖에 더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국내 모든 마사지, 에스테틱, 왁싱 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캉스를 이용해주세요!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샤워실
인천 부평역 에이드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역시 깔끔하고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샤워에 대한 걱정도 넣어두셔도 된답니다. 여기서 근무하시는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나이대는 전부 이십대로 소개가 되어 있는 부분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2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