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유도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유테라피 인기비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선유도역 스웨디시 업체인 영등포 미유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영등포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 좋고, 실력도 뒤쳐지지 않는 곳 찾으시는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이미 미유테라피는 인기가 많은 샵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그 인기비결이 도대체 무엇인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저와 함께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 미유테라피 입구
영등포 미유테라피 입구

먼저 미유테라피의 실내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밝고 화사한 느낌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덕분에 기분까지 밝아지는 효과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앤 블랙의 모던한 칼라 조합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래서 더 부담스럽지가 않은거같아요,


현관은 푸른색 컬러가 칠해져 있어서 멀리서도 확연하게 눈에 띄는데요, 기분좋은 블루 컬러의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입니다. 대리석 느낌의 아주 고급스러운 카운터인데요, 뭔가 더 제대로 갖추고 장사하는 느낌적인 느낌도 받으실 수 있어요^^



영등포 미유테라피 카운터
영등포 미유테라피 카운터

현관에서 바라본 실내 느낌입니다. 입구에 푸릇푸릇한 식물을 가져다 두어서 리프레시 하는 기분도 들고 그러는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청소 상태도 매우 좋습니다. 현관쪽에 바로 실내화가 준비되어 있어서 입장과 동시에 신발과 굿바이 인사를 나누며 해방감을 느껴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깔끔함과 더불어 접근성도 좋은데요, 영등포 미유테라피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4가 116 휴라이프빌딩 6층으로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있답니다! 따라서 지하철 이용하시는분들도 아주 간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영등포 미유테라피 복도
영등포 미유테라피 복도

게다가 무료 주차까지 가능한 선유도역 스웨디시 샵 미유테라피이기 때문에 자차 가져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 없이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그 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샵 휴무일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영등포 미유테라피 대기공간
영등포 미유테라피 대기공간

그리고 이렇게 휴게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않고 혼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으실거라 예상이되는데요, 샵 규모가 작지도 않고 아주 깔끔해서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사소한 부분 하나 하나가 모여 효과를 만들고 고객들을 만족시켜 인기 비결이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영등포 미유테라피 관리실
영등포 미유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모든 룸은 이렇게 1인실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일하시는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나이대는 모두 20대라고 하십니다!


관리사분들의 국적이 참 다양한데요, 이곳은 전원 한국인이랍니다! 한국인 및 태국인 등 관리사 국적에 따른 마사지 할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마캉스를 참고해보세요^^



영등포 미유테라피 관리실
영등포 미유테라피 관리실

미유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림프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한시간에 구만원, 한시간 반에 십이만원, 두시간에 십육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30분 추가로 연장할 경우 5만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연장의 경우에는 뒤에 손님이 없을 경우에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영등포 미유테라피 샤워실
영등포 미유테라피 샤워실

선유도역 스웨디시 샵 미유테라피는 보시는바와 같이 샤워실도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 며져 있습니다. 씻을때는 1인 샤워 부스를 이용하게 되고, 화장대는 공용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세면 시설은 물론 드라이기 및 각종 1회용품들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3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