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겐죠 림프관리 스웨디시까지 완벽!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겐죠 림프관리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스웨디시가 대표적인 프로그램이기는하지만 림프 케어에도 일가견이 있는 곳이라서 여러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게다가 커플 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연인 사이에서 데이트코스로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인계동 중심 야구오락실 건너편이기 때문에 접근성도 정말 좋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위치는 물론 내부 시설과 어떤 특징들을 갖고 있는지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겐죠 카운터
수원 인계동 겐죠 카운터

우선 수원 인계동 겐죠의 실내부터 보여드릴게요. 블랙 중심의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는 곳인데요,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KENZO 영문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서 더 전문성이 있어보이는 효과고 있는 것 같아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1040-10 삼화빌딩 2층으로 수원시청역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움직이시는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주차의 경우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주셔서 문의해주셔야해요!



수원 인계동 겐죠 복도
수원 인계동 겐죠 복도

이어서 내부를 더 보여드리자면, 복도가 길게 나있고 한쪽으로 관리실이 쭈르륵 있는데 모두 1인실 및 커플실로 마련되어 있어요. 따라서 혼자 방문하시는분들은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둘이서 방문하실 경우에는 떨어지지 않고 함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인계동 겐죠 샵입니다!


수원 스웨디시 샵이 정말 많은데, 24시는 크게 찾아보기가 쉽지 않으실거라 예상됩니다! 그치만 겐죠는 24시간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운영시간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내 스케쥴에 맞춰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수원 인계동 겐죠 관리실
수원 인계동 겐죠 관리실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우선은 1인실 모습입니다. 누구나 혼자 방문하셔도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따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넉넉한 공간이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으실거에요~!


각 관리실마다 개인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서 탈의실, 샤워실, 관리실 다 따로 이동하지 않고 한 곳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으니 이렇게 편할수가 없답니다^^



수원 인계동 겐죠 1인실
수원 인계동 겐죠 1인실

여기는 또 다른 관리실인데요, 구성은 동일하지만 벽지 색을 다르게해서 각 관리실마다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 패키지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에는 건식과 림프관리까지 포함되어 있고 60분에 10만원입니다. B코스 역시 건식과 림프 집중관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90분에 1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왁싱은 브라질리언만 가능하며 중급과 고급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중급은 십만원, 고급은 십삼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왁싱 전문샵을 알아보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다양한 왁싱 샵 확인 가능하십니다!




수원 인계동 겐죠 2인실
수원 인계동 겐죠 2인실

여기는 수원 인계동 겐죠의 2인실입니다. 커플실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커플코스의 경우 남녀 관리사 선택이 가능하며, A코스는 건식과 스웨디시 후면 위주 관리로 한시간에 십구만원입니다.


B코스는 건식과 스웨디시 전면 및 후면, 림프관리가 함께 들어가는 코스로 구십분에 이십오분인데요, 모두 2인 가격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분들로 남,여 관리사 모두 대기중이십니다!




수원 인계동 겐죠 샤워실
수원 인계동 겐죠 샤워실

여기는 샤워실인데요, 깔끔하죠? 수원 인계동 림프관리 겐죠 샵은 시설면에서도 전혀 뒤쳐지지 않으니 방문하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자, 오늘은 이렇게 겐죠에 대한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이밖에 전국 다양한 마사지 업체 할인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