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진주에서 대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거 같은데요~ 오늘은 충무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코코테라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잖아요? 이럴때는 몸이 저절로 움츠려들기 마련인데 그래서인지 여기저기 뻐근해지기 일쑤이더라고요. 이럴때 마사지로 긴장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어보면 좋을거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실내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실내

먼저 내부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아이보리톤의 인테리어가 적용된 실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너무 심심해보이지 않도록 벽면 한쪽에 눈길을 사로잡는 동그란 조명이 설티되어 있네요! 실내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 어둡지도 그렇다고 밝지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하기에 딱일듯 싶습니다.


위치는 경상남도 진주시 에나로 128번길 입니다.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비에 대한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겠는데요, 요즘 주차는 필수이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보고 가시는분들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걱정없겠어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냉장고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냉장고

충무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코코테라피의 실내를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손님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각종 캔커피와 캔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여기 코코테라피를 방문해주시는분들이라면 마음껏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차가운게 싫으시다면 정수기를 이용해 따뜻한 믹스 커피를 타드셔도 되는데요, 관리 전 후로 이용이 가능하니 음료 한 잔 하면서 여유를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

진주 스웨디시 코코테라피의 다음은 관리실 모습입니다. 한 눈에 보아도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는게 잘 보이는 곳인데요, 우선 관리실 안에 샤워 부스가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코스인데요, 한가지 코스밖에 없는 만큼 전문적인 솜씨를 발휘하십니다. 코스는 60분에 1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뒷 예약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연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장시 20분에 5만원이니 금액적인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한쪽으로는 수납장과 전신 거울이 있습니다. 수납장 위에는 향기를 좋게하는 디퓨져부터 샤워 후 필요한 기초 화장품 그리고 드라이기를 확인할 수 있구요. 1회용 바디 타올과 1회용 칫솔이 있어 따로 챙겨올 필요 없기 여기서 위생적으로 사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전신거울이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서는 샤워 후 용모를 다듬을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머리 손질하기에도 무리가 없구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샤워실
충무공동 스웨디시 코코테라피 샤워실

샤워 부스라고해서 열악한 환경을 생각하시겠지만 전혀 아닙니다! 시설면에서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 곳으로 크기도 나이스하고 샤워시 필요한 샴푸나 린스 그리고 클렌징 폼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개운한 샤워가 가능합니다. 직원분들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로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니 필요하신분들은 확인하고 문의해보세요^^


충무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코코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드려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알아볼 수 있고, 그밖에 전국 다양한 에스테틱, 마사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마캉스에도 한 번 들려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