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여기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슈얼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마사지 샵인데요, 대구 동인동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언제나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영업하는 곳이에요.


친절은 물론 진심을 담은 정성스러움을 통해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드릴것이라고하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않고 처음과 같은 마음가짐을 가지면서 활력 충전을 해드리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소개되어 있으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실내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실내

내부는 밝은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곳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서 고품격다운 공간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대리석을 연상시키는 벽면 타일과 더불어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는 조명까지 조화가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벨테라피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일단 주소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2가 6-1에 위치해 있으며, 중앙로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차가 없으신분들도 힘들지 않게 찾아올 수 있는 위치입니다. 십분만 걸으면 도착이니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는 위치인데요, 찾아오는길도 어렵지 않으니 아마 금방 도착할 수 있을듯 합니다.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복도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복도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는 웰컴 음료를 제공하는데요, 기본 커피가 아니라 취향대로 골라마실 수 있게 음료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안에는 커피부터 차, 주스,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마실거리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아침부터 여는곳이 흔치는 않은데 여기는 오전 이른 시간부터 오픈을 하니 회사에 출근하기 전 또는 야간 업무를 끝내고 아침에 퇴근하시는분들이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은곳이 아닐까합니다.


고정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는 곳은 아니라서 사전 문의가 필수인데요, 만약 핸드폰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그 날은 쉬는날이거나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태라서 어차피 이용이 불가하니 다른날을 알아보셔야합니다.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복도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복도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관리실마다 넘버가 적혀있어서 이용에 대한 편의성도 높답니다.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신분들이고 모두 20대 여성분들로만 근무를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파 젊은 선생님들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관리실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담하죠? 그래도 있을건 다있습니다! 저기 오른쪽에 보시면 샤워 부스도 있는데요, 생각보다 넓어서 이용할때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무엇보다 혼자 이용하고 이동 동선이 짧다는 메리트가 있답니다.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1인실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 1인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일반 스웨디시와 센슈얼 스웨디시가 있는데요, 우선 일반의 경우 한시간에 칠만원, 그리고 한시간반에 구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센슈얼 스웨디시의 경우에는 한시간에 팔만원, 한시간 반에 십이만원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는 코스랍니다^^




오늘은 대구 동인동 감성마사지 벨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할인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5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