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를 통해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모니카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니카는 아무나 와서 일하는 곳이 아닌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으신 관리사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진정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 한군데 놓치지 않고 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죠^^


그리고 한가지 더 특별한 점을 말씀드리자면 타샵에서는 구경하기 힘든 온타올 핫찜질을 해주신다고하네요. 요즘처럼 찬바람 많이불고 추울때 뜨뜻한 온찜질! 생각만해도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자세한 소개는 아래에서 이어서 해드리겠습니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관리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관리실

모니카는 항상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내 사진만 보아도 그 말이 믿음이 갑니다. 그리고 관리실에는 보시는바와 같이 오로라 조명을 해두셔서 더 몽환적이고 이뻐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니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궁금하시죠?


주소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김포시 한강10로 133번길로 구래역 인근에 있어요 그래서 지하철 타고 다니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오히려 더 수월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실내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실내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샵 모니카는 1인실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함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관리 용품들은 모두 일회용으로 사용되고 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샤워 후 몸에 묻어나지 않고 깨끗하게 모두 닦여나간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12시까지인데요, 휴무일은 따로 지정된 날짜 없이 핸드폰이 꺼진 경우가 쉬는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리사분들은 모두 3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스포츠마사지사 자격증 보유 및 스웨디시 교육 이수한분들이세요, 김포 스웨디시 샵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내부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내부

김포 모니카에 오시는 분들은 주차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유는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에죠!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자면 우선 단일 코스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코스 안에는 건식과 슈얼 그리고 스웨디시, 로미로미, 전신 핫타월 찜질, 각질제거 스크럽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한 코스안에 여러가지 케어들이 들어가 있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지루하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총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4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입실과 퇴실이 포함된 금액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밖에 김포에 또 다른 다양한 샵을 알아보길 원하신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샤워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모니카 샤워실

김포 구래역 스웨디시 샵 모니카에는 개인 샤워실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샤워할때 다른 사람과 같이 있으면 불편하잖아요? 여기서는 그런 눈치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고, 씻을때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모니카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