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동 스웨디시 양천 소울에서 영혼의 테라피를 받아보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양천 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소울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하는데요, 영혼의 테라피가 어떤건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요즘처럼 마땅히 스트레스도 풀곳 없고 따분할때 방문하면 더 좋은 양천 소울 샵! 어떤 매력을 갖추고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천 소울 실내
양천 소울 실내

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울의 내부모습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색 벽지가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인데요, 우선 현관문 맞은편으로 바로 카운터가 있는 모습이에요, 인테리어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습니다!


커다란 화분을 두어서 초록색의 싱그러운 느낌도 살렸고, 카운터 뒤로 액자를 걸어두어 시선 분산의 효과도 있고, 더 깔끔해보이는거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인상이 많이드는 곳으로 위생상의 문제도 없는 업체입니다^^



양천 소울 대기실
양천 소울 대기실

카운터 옆 공간은 이렇게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한 대기 및 휴계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역시나 멋스러운 조명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천 스웨디시 샵 중 당연 으뜸 실력을 자랑하는 소울의 위치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228 청원빌딩 2층으로 등촌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양천 소울 복도
양천 소울 복도

양천 소울 샵의 복도 모습인데요, 보시면 각 룸마다 문이 개별적으로 있어요~ 1인실과 2인실로 준비가되어 있으며, 그래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혼자 조용히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강추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이용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열시까지인데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기간에만 이렇게 운영하는 것이고, 원래 정상 영업시간은 새벽까지입니다! 이용 전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양천 소울 1인실
양천 소울 1인실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우선 1인실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서 이용해도 넉넉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꾸며진 곳인데요, 관리 메트가 중앙에 있고 양 옆으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움직임에도 불편이 없습니다!


역시자 인테리어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실내가 더욱 꽉차 보이고 세련되어 보이는데요, 청결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하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인실 가능한 업체를 더 살펴보고 싶다면 전국 에스테틱, 왁싱, 마사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캉스도 추천드립니다!



양천 소울 2인실

2인실은 동시에 테라피가 가능한데요, 그만큼 조금 더 넓고 여유있게 꾸며져 있는 공간입니다. 동료나 친구 등과 같이 방문해서 수다떨며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 코스로 한시간에 팔만원, 그리고 한시간 이십분에 십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코로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모든 코스 각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양천 소울 화장실
양천 소울 화장실

목동 스웨디시 소울 샵은 씻을 공간도 제대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샤워실과 파우더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화장대를 보시면 기초 화장품부터 1회용 물품 그리고 수건이나 드라이기 등등 준비성이 철저합니다! 힐링하고싶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1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