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스웨디시 관리사 모집!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권선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럭셔리테라피로 여성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스트를 모집한다는 내용인데요, 스웨디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공급도 더욱 많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수원에서 괜찮은 샵 알아보며 구직 활동을 하고 있던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인데요, 초보자분들과 경력자분들 모두가 지원해볼 수 있는 매장이라서 기회의 폭도 넓은 곳입니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권선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럭셔리테라피는 이름과 실내 분위기가 일치라는곳인데요, 정말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대리석 느낌의 바닥제와 천장의 레일조명, 그리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으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현관문은 까맣게 처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샵으로 부담스럽지 않으실거에요.


화장실도 입구 바로 옆에 있는데요, 매장 안에 있기 때문에 따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사분들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실내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실내

근무하게될수도 있는 샵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알아야하기 때문에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입구에 신발장이 있고, 내부는 슬리퍼를 신고 들어오는 방식이라 조금 더 쾌적하고 깔끔하게 실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도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들어서있는데요, 손님을 응대하는 곳이기도하죠.


전체적으로 규모가 꽤나 크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일하실 수 있는데요,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78-5 3층으로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는데요, 건물에 주차장이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만약 자차로 출퇴근할 계획이시라면 면접시 주차에 대해서 문의 후 설명을 들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족욕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족욕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할 경우라면 세지로방면의 버스를 탑승한 뒤 세류현대아파트에서 하차하면 바로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정류소 번호는 02212입니다. 반대편 수원농협권선지점 방면의 버스를 탑승하셨다면 02211 세류현대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신다음레 위로 올라와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바로 도착이랍니다!


샵 내부에는 이렇게 족욕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깔끔하고 시설 유지도 잘 되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드리니 참고만 하시면 된답니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1인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1인실

자, 다음으로는 권선동 마사지 구인구직 럭셔리 테라피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1인실과 2인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먼저 1인실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매트 타입이 들어가 있는 룸인데요, 깔끔하게 관리에 필요한거 외에는 들여두지 않아서 신경쓰이는것 없이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입니다.


관리실마다 이렇게 냉난방 기능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여름엔 더워서, 겨울에는 추워서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는 곳입니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1인실 2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1인실 2

그리고 여기는 베드 타입의 1인실인데요, 구성은 역시 동일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곳이에요. 럭셔리 테라피에서 내놓은 근무조건은 우선 시간이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는데요, 상세한 근무 시간 및 휴무에 관해서는 면접시 협의하시면 됩니다. 기본 시간대도 있으니 면접볼때 자세하게 설명해주실건데요, 간략하게나마 말씀드리자면 주간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야간조는 오후 6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입니다.


3시보다 더 늦게 끝나는 경우없고, 야간 칼퇴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야간으로 일하면 좋지만 시간대가 늦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없다는게 단점이라 사실상 자차가 없는 관리사분들은 좋은 조건이라해도 야간을 놓칠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는 야간조 퇴근 시 차량 지원으로 퇴근길에 대한 걱정도 덜어낼 수 있습니다. 퇴근을 시켜주니 새벽 시간대라 하더라도 안전하게 안심하고 귀가할 수 있어요.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2인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2인실

여기는 2인실입니다. 역시 매트와 베드로 구분되어 있고, 1인실에세 크기만 더 넓어지고 기본적인 구성은 동일합니다. 근무조건에 대해서 이어서 말씀드리자면 모든 근무 시간은 협의를 할 수 있으며, 단시간만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형태로도 지원할 수 있다고하니 투잡을 생각하시는분들에게도 알맞겠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신 새로 들어오시는분도 모난곳 없이 성격이 좋아야 이러한 분위기에 맞고 더 오래 근무할 수 있겠죠?^^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2인실

권선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원 조건은 까다롭지 않은데요, 우선 나이대를 살펴보자면 미성년자는 당연히 안되니 만 20세 이상부터 지원이 가능하고 최대 38세까지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마찬가지로 괜찮은데요, 초보 관리사의 경우에는 럭셔리테라피의 실장님께서 속성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근무에 투입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대조건으로는 유사업종의 자격증을 갖고 있는분들이라고 하시네요! 직원 편의 사항으로는 예약 공백 시간이 있을때 자유로운 휴식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3일 이내에 교육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깔끔한 손님관리로 진상 및 취객은 일절 받지 않아 관리사님이 곤란해할 상황도 사전에 방지한다고 하네요!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탈의실
권선동 마사지 구익구직 럭셔리테라피 탈의실

멀리서 오시는분들의 경우 상주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숙소가 완비되어 있으니 샵은 괜찮은데 거리가 멀어서 고민하셨던분들이라면 상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급여조건은 6:4인데요, 현재 코스가 70분 10만원, 9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원 권선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알고싶으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 사이트인 테라피닷컴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