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경력무관 혼테라피 정보!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혼테라피의 정보인데요, 초보자부터 경력자까지 상관없이 지원해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이제 막 관리사의 길을 걷고자하시는분들은 물론, 현재 다니는 곳이 마음에 들지 않는분 그리고 좀 쉬다가 다시 일을 시작하시는분들 모두 마음 편하게 연락해보실 수 있는데요, 규모있는 대형샵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핫 트랜드로 떠오른 마사지로 인해 수요가 정말 정말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동네에서 웬만큼 자리잡고, 입소문만 나있으면 어럽지 않게 장사가 돌아가는데요, 여기 혼테라피는 이미 유명한 곳이고 대형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찾아주시는 손님들도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갯수에 대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해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어떤분들을 모집하는지, 조건은 어떻게되는지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가장 먼저 알려드릴것은 바로 주소입니다! 내가 일할 곳 위치가 정말 중요하죠?^^ 너무 멀면 또 지원이 망설여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위치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동탄 혼테라피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 중심상가2길 29 6층입니다. 깨끗한 상권이라 주변 환경도 좋습니다.


내부는 블랙으로 모던하면서 꽃, 액자 등으로 칙칙해보이지 않도록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을 가져다 둔 모습인데요, 항상 쾌적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일하시면서 불편한 점을 없으실거에요. 만일 그런 부분이 있다면 사장님께 말씀해주시면 바로 피드백을 해주실거랍니다. 그만큼 서로간의 소통이 잘되는 샵이에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실내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실내

업종은 스웨디시이고 초보일 경우라고해도 당일 근무가 가능하도록 속성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말고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은 주간조 중간조 야간조 상주 이렇게 나뉘는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4시에 마감합니다. 근무일과 근무시간은 충분히 협의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조율 후 근무하시면 됩니다.


상주도 가능하기 때문에 샵은 마음에 드는데 거리가 멀어서 고민했던분들이라면 걱정하지않으셔도 되겠습니다! 특히 상주로 근무할시에는 특실로 1인 1실까지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그만큼 편하게 지낼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진 상태입니다. 특실이 제공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상주 근무도 메리트가 있네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복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복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다음은 연령대인데요, 40세 까지이긴하지만 거의 제한이 없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미성년자는 불가하기 때문에 20살 이상부터 모집하고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랄게요.


대형샵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정말 많이 방문해주시고 있습니다. 홍보도 잘 되어 있어서 발걸음이 많은데요, 따라서 갯수 보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취손님이나 블랙, 진상 손님들은 절대 받아주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의 에러 사항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저 갯수만 채우기 위해서 이런저런 손님 다 받는 곳도 있지만 그런곳은 올해 일하기가 힘든거 아시죠??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동탄 혼테라피에서는 식사는 물론 간식까지 제공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고픔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식사 제공이 안되는곳도 무지하게 많은데 밖에서 사먹으려고하면 적어도 한끼에 7천원 8천원하기 때문에 한달이면 큰 지출이 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식비 걱정할일 없으니 마음껏 배부르게 먹으면서 일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중간 중간 시간이 나면 간식까지 먹어가며 일할 수 있으니 당떨어질 걱정도 없겠네요^^


여기가 로드샵이기는 하지만 관리사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불편한 공용 대기실이 아닌 쾌적한 각자 1인 대기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손님이 없을때 예약 시간 대기할때 등 시간이 남을때는 본인 대기방에서 편안하게 시간보내면 된답니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2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2

관리실도 참 깔끔하죠? 냉난방 시설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관리사분들도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한 환경에서 일하실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고해서 일하시기에 딱 좋을거에요, 손님분들이 팁도 잘 주는편이며 스웨디시 마사지가 처음이셔도 바로 일하실 수 있어서 돈 많이 벌어가실 수 있답니다.


알바도 환영이라고하는데요, 자율근무에 예약제로 운영되니까 일하시는건 편하실거에요. 환경은 편하지만 본인도 편한 환경을 누리는것에 대한 기본은 해야하기 때문에 열정과 의지가 있으신분들로만 지원을 해주셨으면 하는데요, 경력자분들은 우대사항이니 경력이 있다면 그 경력을 마음껏 뽐내 보시기 바랍니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입구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입구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가장 중요한 동탄 혼테라피의 페이는 50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페이가 보장되는 곳이라서 출근률만 좋으면 많이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도 있고하니 자신의 역량대로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샤워시설도 이렇게 말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샵 자체가 공간 분리도 좋고, 쾌적하니 손님들이 원하는 니즈를 채워주기 때문에 장사가 잘될수밖에 없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설되어 있고, 코스는 60분 8만원, 80분 10만원, vip코스는 A 60분에 9만원, B 90분에 11만원, C 120분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다양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