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송파 아리아 인기많은 샵!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송파 문정동에서 최고로 인기가 많은 스웨디시 샵이고 재방률도 그만큼 높은 곳입니다! 스웨디시 관리사분들로만 모집하고 있으며, 35세 이하 여성분들만 지원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경력자 및 초보자분들 모두 환영으로 초보자일 경우에는 1:1로 이루어지는 스웨디시 마사지 교육 후 근무에 들어가게 되는 점 알고 계셔야하는데요, 마사지만큼은 누구하나 빠지지 않게끔 잘 교육하고 있으니 이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관리사의 길을 걷고 싶지만 경험이 없어 망설이신분들이라면 여기서 교육도 받고 일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나이는 21세 이상에서 35세 이하까지만 모집중이며, 당연히 용모단정해야합니다. 의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아리아는 상주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하신분들로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주가 불가능한 대신에 종일 근무는 가능하답니다!


이왕 뽑는거 모든 부분에 있어서 완벽한 사람이라면 더욱 좋겠지만 그런 분들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외모보다는 인성을 먼저 보기 때문에 걱정말고 문의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모든 일에 있어서 그렇지만 아무래도 근태가 가장 중요한거같아요. 일할 의지가 있고, 성실하게 임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어디서든 인정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내부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내부

근무 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누어지는데 먼저 주간조의 경우에는 오전 11시 출근 ~ 오후 8시 퇴근입니다. 야간조의 경우 오후 7시에 출근하여 그 다음날 새벽 4시에 퇴근하게 됩니다. 똑같이 9시간 동안 근무하는 조건이고 주 5일이나 6일, 아르바이트 형식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면접시 협의와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랍니다.


페이에 대해서도 설명드릴게요. 기본 50% 능력제와 비율제로 이루어지며 여기에 +@로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수습 이후에 정직원이 되었을때 급여가 인상되는 방식이고 근무시간이나 개인 능력에 따라서 가져가는 금액이 모두 다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받아갈 수 있는 돈이 있기 때문에 출근만 잘해도 월 350 이상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복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복도

특히 야간조에 일하시는분들은 자차가 아닐경우 퇴근이 곤란할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서는 야간 교통비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 가져가시는 페이에 지명비 + 식비 + 야간수당과 야간 교통비까지 복지도 꽤 좋은 편에 속하는 샵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주급으로 페이가 지급되지만 원할 경우에는 일급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면접시 설명해드린다고 하네요^^


코스는 스웨디시 60분 9만원, 90분 12만원 이렇게 딱 두가지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당 페이가 적게 느껴질 수 있지만 주변 가게들과 비교해보시면 그렇지 않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송파 아리아는 건전샵이랍니다. 하루 수입이 궁금하시기도 할텐데요, 여기는 절대 맨날 손님이 넘쳐난다는 과장된 말은 하지 않는 곳입니다!


손님이 적을때도 있고, 많을때도 있지만 평균적으로 한달을 기준으로 계산해보았을때 주간 관리사분들은 300이상, 야간 관리사분들은 500이상씩 벌어가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출근률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고, 지명이 있으면 그만큼 더 많이 벌어가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관리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관리실

기존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도 다들 착하신분들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텃세는 절대 없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사진으로 보시는바와 같이 쾌적한 환경이며, 같이 일하는 관리사분들끼리 스트레스 없이 웃으면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직원분들 관리까지 잘 되고 있는 곳이에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부분 중 하나는 바로 진상 손님이 있으면 어쩌나인데요, 여기서는 100% 예약 손님만 관리하기 때문에 곧장 샵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은 일절 받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수칙도 준수하고 모든 손님들은 입장 시 명부 작성과 함께 온도 측정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따라서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도 마스크를 착요 후 근무하고 있으며, 정상적으로 등록을 완료하고 허가까지 받은 상태에서 영업중이라고 합니다. 원하시는분들에 한해서 프리랜서로도 등록이 가능하다고해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관리실 2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관리실 2

서비스 수준이 높다고해서 돈 많이 벌어가는건 아닌데요, 일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만큼 힘들기에 오히려 오래 일을 못합니다. 대부분 병원비로도 많이 나가구요. 매일 콜이 많다고 장담할수는 없어도 못버는 곳은 절대 아니라는거! 현재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도 만족할만큼 벌고 있으니 그만두는분이 없습니다^^


어느 샵이던간에 일하는 방식은 대부분 비슷비슷할텐데요, 다른곳 면접을 많이 보고와도 될만큼 자신있다고 합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샤워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리아 샤워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송파 아리아에서는 찔러보기식의 연락은 정중히 거절한다고 하는데요, 갯수나 하루 수입에 대해서도 궁금하시겠지만 실제 일해보지 않으면 장담할 수 있는 금액이 없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려드리긴 힘들다고 합니다.


이렇게 글로보는것보다는 실제 듣고 보시는게 이해도 빠르고 더 정확하게 상세 내용에 대해서 들어볼 수 있으니 고민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시기 바랄게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다른 정보도 원하시는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