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달콤한 강동 꿀테라피!

최종 수정일: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 오늘은 길동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자주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시나요? 저는 왠만하면 주기적으로 한달에 한번 정도는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곤 하는데요, 마사지를 통해 얻게 되는 효과들이 엄청 나더라고요.


꾸준히 계속 마사지샵을 다니면서 관리를 하다 보니 늘어지고 막혀있던 몸들이 부드럽게 풀려나가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확 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마사지를 한번도 안받아 본 사람들도 계실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을 주의 깊게 보시고 방문해 보신다면 정말 뜻 깊은 하루가 되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마사지샵 소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잘 따라와 읽어주세요~!


길동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길동역 스웨디시 카운터와 로비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는 사장님께서 손님들이 오시면 예약 명단을 빠르게 확인해 주신 다음 입장을 도와주시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100%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신다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예약은 전화, 문자를 통해서 가능하며 언제든지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유선상으로 문의를 해주시는 것이 조금 더 빠르게 연결이 되실 수 있으니 예약 문의를 주실때 참고해서 해주시면 되십니다.


가게가 일찍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쉬는날에는 예약 폰이 오프가 되어 있는 경우가 생길 수 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럴땐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면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당황하지 마시고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길동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강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일반 문 모양으로 되어 있지 않고 암막 커텐으로 칸칸이로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다소 독특하여 인상이 깊게 남길 수도 있겠는데요, 커텐을 이용한다고 해도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샵을 찾아와주시는 손님들 한분 한분 모두 정성스러운 관리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길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이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볼 텐데요, 관리실 안에는 선풍기, 히터가 가능하게 천장으로 구비가 되어 있어서 사계절 언제나 적정한 온도에 맞춰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을까요? 바로 안내를 해드려볼게요!


길동역 스웨디시에서는 아로마 관리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80분에 십만원 그리고 스웨디시 관리 a코스 40분 육만원, b코스 60분 팔만원, c코스 80분 십만원 이렇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시간 오후 12시에서 오후 7시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은 만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예약시 문의를 해주시면 되세요!


길동역 스웨디시 케어룸

여기 마사지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한국인이시고, 전체적으로 만족감 높은 관리로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강동구 천호대로 1135번지 2층으로 오시면 되십니다. 길동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으니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건물 안으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말고 관리를 받으러 와주시면 되시고, 오늘 소개해드린 강동 꿀테라피 이외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로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서귀포 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