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파주 타이홀릭 편안해!

최종 수정일: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파주 스웨디시 타이홀릭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갑자기 비가 내리고 하는 날에는 일교차가 심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더욱더 건강 관리에 유의를 하셔야 해요!


저도 마사지샵에 다니면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인데요, 여러분도 코로나를 비롯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신다면 하루하루 더 좋은 기분으로 시작하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은 집보다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굉장히 만족스러운 관리로 와주시는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여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샵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파주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타이홀릭을 방문을 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고객님들이 전부 예약문의를 통해 방문을 하시고 계신다고 해요.


가끔씩 예약 없이 무턱대고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은 예약 현황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주어지거나 마감이 되는 날에는 다시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예약문의를 해주시고 오시는 것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굉장히 포괄적인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업무를 보시는 분들도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은데요,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실 수 있으며 심지어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오픈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주 스웨디시 족욕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난 다음에 이용이 가능한 족욕실의 모습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어떤 프로그램 코스를 정하셔도 족욕은 서비스로 먼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어서 족욕 관리가 순차적으로 진행이 되고 그 다음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발을 먼저 풀어줌으로써 혈액순환이 더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꽤 높은 것 같다고 합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니 마사지샵을 통해 꾸준히 관리를 받으시게 되면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파주 스웨디시 케어룸

다음은 이제 파주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오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곳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바로 말씀드려볼게요!


타이 마사지 60분에 4만원, 아로마 마사지 60분에 5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경우 스트레칭 하듯이 찌뿌둥한 몸을 개운하게 풀고 싶으신 분들이 선호하시는 마사지이고, 아로마 마사지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비슷하게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림프절을 풀어주는 마사지 기법입니다.


평소 원하시는 방법의 마사지를 선택하여 받으시면 정말 효율적이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파주 스웨디시 관리실

이어서 파주 스웨디시 케어룸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여기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의 이야기도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파주 타이홀릭에는 20,30대 태국인 분들이 고객님들에게 따뜻한 손길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전통적인 느낌이 뿜뿜나는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파주시 청암로 17번길 27 명품프라자 1차 6층으로 오시면 되시고 도보를 이용하실때 운정 홈플러스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염려 말고 방문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파주 스웨디시 이외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서귀포 스웨디시 마사지

삼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촌 스웨디시 마사지

주안 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