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안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블라썸 최고 맛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불금에도 역시 마사지샵 소개해드릴 텐데요, 바로 주안 스웨디시 입니다. 인천 주안역에 위치하고 있는 블라썸스웨디시라는 곳이예요! 들어봤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몇분 계실 것 같은데요? 인천에서 꽤 유명해서 마사지 매니아들은 거의 알고 있는 샵이라고 해요!


이렇게 유명한 샵을 이제라도 소개를 시켜드리면서 여러분도 불타는 금요일, 주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주안역 사랑병원 주차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는 길도 굉장히 쉬운데요~ 일단 본격적으로 샵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ㅎㅎ

주안 스웨디시 카운터

블라썸은 제일 먼저 들어오게 되면 다소 독특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매장을 보실 수 있는데요~ 센스가 넘치는 사장님께서 특별한 디자인으로 꾸며두신 마사지샵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화려함이 가득한 매장을 오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언제나 신속하게 예약 문의를 받아주시고 계시니 언제든지 연락을 하셔서 예약을 잡고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문자 전화 환영한다고 해요~!


주안 스웨디시 복도

이제 주안 스웨디시 내부 안으로 더 들어가 볼 텐데요, 샵은 어느 작은 숲에 온 것처럼 푸릇푸릇한 느낌이 드는 것 같지 않나요? 산뜻해보여서 공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나무들이 여러군데 배치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쾌적하기도 할 것 같은데요, 이런 공간에서 관리를 받고 오면 기분이 더 날아가는 느낌을 받을 것 같네요^^


주안 스웨디시 내부

다음은, 인천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볼게요! 스웨디시 코스를 받을 수 있고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C코스는 주간 시간대 이용을 하면 -1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가능하니 예약시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향긋하고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해 쌓여 있는 노폐물을 군데군데 풀어주면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몸이 많이 뭉쳐 있다 싶으시다면 이곳에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주안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주안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볼게요! 관리실 안을 보면 화려한 조명과 더불어 조합이 잘 맞게 색감을 해두신 것 같아서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샤워를 한 다음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베드에 누워서 관리가 진행되는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샵에는 모든 관리사님들이 한국분들이시고, 여성분 뿐만 아니라 남성 관리사님도 계신다고 합니다. 예약하실 때 관리사님의 정보를 따로 여쭤보시면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을 하셔서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주안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인천 블라썸스웨디시 샤워실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파우더룸과 샤워실이 함께 존재하고 있으며 테라피를 마친 뒤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샵은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22번길 12 한국빌딩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 오후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살펴봐주시고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뷰티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