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덕 스웨디시 마사지, 최상의 평택 탑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고덕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고덕파출소에서 걸어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목요일은 유독 더 지치고 힘든 날이기도 하는데요, 이럴 땐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서 오늘도 소개해드릴 평택 탑아로마를 집중해서 읽어주시고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고덕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고덕 스웨디시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매장으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면서 왕관 모양으로 환하게 비춰주고 있네요!


샵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예약 문의는 전화, 문자를 통해 받고 있으니 언제든지 예약을 원하시면 편한 방법으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고덕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 옆에 로비의 모습을 살펴보면 로비에는 각종 음료수와, 커피 등 여러가지 다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원하시는대로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제공을 해두셨다고 합니다.


항상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마사지 샵을 이용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가시라고 사장님께서 정말 센스있게 마련을 해두셨다고 하네요 ㅎㅎ


고덕 스웨디시 족욕실

다음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고덕 스웨디시에 킬링 포인트 족욕실인데요, 족욕은 어떤 관리를 진행하여도 제일 먼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코스라고 해요!


너무 솔깃하고 저도 가서 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관리사님께서 관리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발을 부드럽게 풀어주시면서 씻겨주신다고 합니다.


대접 받는 느낌도 들면서 확실히 기분 전환이 될 것 같은데요~ 다음은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테니 이어서 계속 따라와주세요!


고덕 스웨디시 복도

이어서 평택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칠만원, b코스 90분에 구만원이고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90분에 십만원입니다.


두가지 코스가 더 있는데 바로 스포츠 마사지는 a코스 70분에 육만원, b코스 90분에 칠만원이고 vip마사지는 a코스 100분에 십삼만원, b코스 120분에 십오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마사지 샵은 수면도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 새벽시간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은 문의를 해주시고 이용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고덕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고덕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은 정말 아늑하고 고요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강렬한 핑크빛 베드 위에서 부드럽게 마사지를 받게 되면 정말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중국인 분들이 계시며, 테라피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베테랑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라고 하니 믿고 관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고덕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론 마사지를 받은 이후 사용이 가능한 샤워실의 모습입니다. 테라피 전 후로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실 때 이용이 가능하시고, 항상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은 오후 12시에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41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방문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오늘은 고덕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외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구인은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