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풍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시선이머물다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풍산동 스웨디시 하남 시선이머물다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름처럼 이곳에 방문을 하게 되면 시선이 머물게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보이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해지지 않나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이어 왁싱 관리까지 케어를 받고 올 수 있는 엄청난 샵이라고 해요! 여름철 왁싱은 필수중 필수인데, 테라피와 함께 왁싱까지 곁들일 수 있는 샵으로 지금부터 소개를 해볼테니 잘 따라와 읽어주시길 바래요!


풍산동 스웨디시 카운터

샵으로 들어오게 되면 제일 먼저 카운터의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타샵이랑은 다르게 조금 특이한 느낌으로 되어 있죠? 우드 톤으로 되어 있어서 따뜻함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카운터 앞쪽에서 예약 확인을 도와주고 계시는 사장님께서도 굉장히 친절하시게 고객님들을 맞이해주고 계시는데요, 사전 예약제로 방문을 하고 있다보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풍산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로비로 들어가게 되면 또 다른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살짝 식물원의 느낌 같기도 하면서 이곳 역시 따뜻한 인테리어가 정말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분들이 이곳저곳 배치가 되어 있어서 정말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겠는데요~ 사장님께서 화분을 워낙 좋아하셔서 인테리어에 힘을 쓰셨다고 하네요^^


풍산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풍산동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입니다. 복도를 따라서 쭉 가게 되면 관리실을 들어갈 수 있는데요, 그전에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테라피 코스 베이직, 스페셜로 나뉘어져 있으며 베이직은 a코스 60분에 구만원 그리고 b코스는 80분에 십이만원 스페셜은 60분, 80분 각각 십이만원, 십오만원 입니다.


스페셜 코스에는 로미로미 마사지도 함께 진행이 되니 코스를 정하실 때 참고해서 결정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왁싱 패키지도 베이지, 스페셜로 되어 있는데 베이직은 각각 십팔만원, 이십일만원 그리고 스페셜은 이십일만원, 이십사만원 입니다.


부위별로 왁싱의 가격은 사장님께 프로그램 가격 문의를 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설명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풍산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하남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서 살펴보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관리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고, 액자가 걸려 있어서 허전하지 않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여기서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께 편히 쉬고 가실 수 있도록 편하고 꼼꼼한 관리를 선사해주시고 계십니다.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모시고 있으니 언제든지 찾아와주시면 힐링하고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풍산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곳은 샵에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호텔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테라피 전, 후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항상 청소업체에서 방문을 해서 깨끗하게 청소를 한다고 하니 믿고 이용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풍산동 스웨디시 파우더룸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파우더룸인데요, 샤워실을 나오시면 보이는 공간으로 너무 아늑하고 용품들도 준비가 잘 되어 있죠~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오면서 이것저것 준비가 필요 없을 만큼 다 마련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샵은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16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대를 정해서 와주시면 되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풍산동 스웨디시 이외 다른 샵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시다면 에스테틱 전문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