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잠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늑한 포항 비비드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포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잠동 포항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샵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와 주시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경상북도 포항시에서 핫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샵인 만큼 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을 하시고 만족감을 느끼고 가신다고 합니다. 매력이 넘치는 곳이라고 인정 되는 대잠동 스웨디시는 과연 어떤 샵일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샵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대잠동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바로 대잠동 스웨디시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샵으로 방문을 하시기 전에는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오시기 전에 미리 전화, 문자를 통해 예약 문의를 하시고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일찍 마감이 되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에는 예약 전화기가 꺼져 있으니 그럴 땐 다음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니 당황하지 마시고 연락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잠동 스웨디시 로비

제일 먼저 안내를 해드릴 것은 바로 포항 비비드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 입니다. 비비드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로 되어 있으며 a코스 50분에 십만원 , b코스 70분에 십삼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에 십육만원 입니다.


코스를 연장하고 싶으시다면 사만원을 추가하시면 연장 코스로 가능하다고 하니 테라피 관리를 받다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연장 코스를 추가적으로 문의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관리를 받기 전에 비비드스웨디시 네이버 밴드를 확인해보시고 온다고 더 많은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아요^^


대잠동 스웨디시 복도

프로그램 소개를 안내를 드렸으니 이제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대잠동 스웨디시에는 여러개 관리실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동시간대 고객님들이 함께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인과 함께 방문을 하셔도 사이좋게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심지어 여기 마사지 샵은 신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도 전부 깨끗하게 되어 있는 모습이며,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잠동 스웨디시 관리실

대잠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포근한 베드가 구비 되어 있고, 그 옆으로 관리 용품들이 나란히 잘 정리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 시작 전에 관리사님과 가벼운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이곳에서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 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자격증을 다 보유하고 계시는 경력자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믿고 관리를 맡기시면 될 것 같은데요, 여러 고객님들의 후기를 토대로 보면 만족감이 높은 관리를 받았다는 것으로 샵의 우수함을 전달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대잠동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실 안 쪽에는 샤워실 또한 편의시설로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샤워실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시간 제약 없는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으며 위치는 포항시 남구 대이로 55-1 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상단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보세요!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마사지사이트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7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