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역 스웨디시 마사지, 호텔 스타일 마포 마포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마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마가 지나고 요즘 다시 날이 너무 더워지면서 더더욱 컨디션 관리를 잘하셔야 하는데요, 요새는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스트레스도 해소 시키면서 건강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권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곳을 안내해드리면서 샵의 장점도 함께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관리사님의 마법의 손길로 힘들고 지친 일상의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마포 마포스웨디시의 이야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샵을 먼저 방문하시기 전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 문의를 주신 다음에 방문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즉흥으로 방문을 해주시게 되면 오랜 대기 시간이 주어지거나 다시 예약 날짜를 잡고 찾아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해서 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약 후 방문을 해주시게 되면 아주 편리한 시스템으로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하므로 수월하게 매장 이용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마포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마포역 스웨디시의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를 살펴보시면여러개의 관리실이 배치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군데 관리실이 배치 되어 있다 보니 고객님들이 동시간대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여기 마사지 샵에서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어서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릴테니, 계속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마포역 스웨디시 휴게실

여기 마사지 샵에서는 여러가지 코스가 진행 되고 있는데요~ 우선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80분에 10만원 입니다. 건식 관리는 a코스 60분에 3만5천원, 90분에 5만원 그리고 아로마 관리는 60분에 4만5천원, b코스 90분에 6만원이고 마지막 크림 관리는 a코스 60분에 5만5천원, b코스 90분에 7만원으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웨디시 관리는 특별한 이벤트가 주어지게 되는데요, 주간시간 (오후 12시 ~ 오후 5시) 방문시, 동반 2인 이상 방문시, 생일자, 군인이신 경우 기존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포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마포 스웨디시에서 관리가 진행되고 있는 관리실을 보여드릴게요! 이곳은 건식, 아로마 관리가 진행이 되는 관리실이여서 매트가 깔려져 있는 모습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베드가 배치 되어 있는 관리실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관리실은 아주 청결한 상태로 항상 고객님들이 가시고 나면 깨끗하게 정리를 해두신 다음에 고객들을 맞이하신다고 하니 언제나 안심을 하고 마사지를 받으시러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 관리실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은 모든 분들이 한국인 분들이시고 전반적으로 활발하시고 적극적인 성격을 지니고 계신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으실 때 소통이 매우 잘 통하면서 관리하는 부분도 매우 흡족하신다는 후기가 많다고 하니 한번 쯤 방문하셔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포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마포역 스웨디시 샤워실의 모습인데요, 테라피가 끝난 뒤 청결하게 마무리를 하실 수 있게 샤워실도 편의시설로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을 위해 편한 방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니 부족한 점이 있다면 나가시면서 말씀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샵은 마포구 도화길 12 문화빌딩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는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더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들이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 왁싱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0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