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빛나는 일산 라비타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일산 라비타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라페스타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 많은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방문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가 진행되고 있으며, 호텔식 느낌으로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힐링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신다고 합니다. 다시 심해지고 있는 코로나 시국에도 다른 고객님들과 마주치지 않게 개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안심하고 방문을 하셔도 되십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카운터

라페스타 스웨디시를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에서 손님들을 반겨주시는 사장님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사장님은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면서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도록 해주십니다.


샵에서 원활하게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사전 예약제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고 계신다고 하네요^^


라페스타 스웨디시 로비

일산 스웨디시는 인테리어 톤이 다소 부드럽게 되어 있어 샵에 오시면 기분 전환을 싹 하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제일 먼저 궁금해하실 샵에서 진행 되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관리로 a코스 60분에 구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십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럽고 따뜻한 오일을 사용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굉장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니, 유독 몸이 무겁거나 하는 날에 받게 된다면 가벼운 상태로 귀가가 가능하실 것 같네요 ㅎㅎ


라페스타 스웨디시 복도

여기 마사지 샵에서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데 카페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관리사님들의 정보를 방문하시기 전에 체크하고 오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효율적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가 볼 텐데요, 이곳은 매장이 넓게 분포 되어 있어 관리실 또한 간격이 있기 때문에 개인실에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관리실

라페스타 스웨디시 관리실 안에는 개인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과 마주칠 일이 거의 없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관리실 안은 언제나 청결한 상태로 유지가 되고 있으며 고객님들이 가시고 나면 소독을 철저하게 한다고 합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스웨디시 자격증은 물론, 물리치료 테라피 자격증을 전부 수료하신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을 뒷받침하여 실력으로 만족스러운 관리를 해드린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될 수 밖에 없겠습니다. 저도 일산으로 가서 관리를 받아보고 싶네요~


라페스타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은 또 다른 케어룸의 모습입니다. 스웨디시 관리가 진행 되는 베드는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님들이 사용하시는 샤워실 또한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정리가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샵은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19-14 로데오존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발산역 인근에 있으니 도보로 찾아오실 때 편리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료 주차 가능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되세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과 다른 마사지 샵 정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와 왁싱 정보를, 테라피닷컴에선 마사지 구인에 관한 디테일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