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 빛나는 성남 네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샵 소개를 해보려고 왔는데요, 성남시 창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네오테라피 매장입니다. 감성적인 스웨디시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계속되는 장마 속에서 뻐근하고 결리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되는지 고민이다? 하시면 스웨디시 마사지로 케어 받으시면서 컨디션을 유지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게 된다면 건강까지 좋아지게 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면서 샵을 좀더 디테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위례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바로 마사지샵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관리를 받기 위해 샵을 도착하시게 되면 카운터 앞쪽으로 오셔서 예약 명단을 확인 하신 뒤 입장이 가능한데요,


우선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니 전화를 통해 샵으로 예약문의를 하신 다음 찾아가시면 됩니다. 365일 언제나 연중무휴로 오픈하고 있으며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시면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러 오실 수 있습니다.


위례 스웨디시 내부

카운터를 지나 다음은 위례 스웨디시 내부를 살펴 볼 텐데요, 큰 거울이 있어서 살짝 부담스러운 느낌이 드실 수 있지만 매장을 더 환하게 비춰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마사지샵에서 제일 궁금해 하실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샵에서는 아로마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스크럽까지) 진행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스페셜 관리로 a코스 120분에 25만원 인데요, (아로마 60분+림프관리 60분)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으니 샵에 오시기 전에 코스를 먼저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코스로 정하신 다음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례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게 되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그전에 성남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가면서 샵을 더 둘러보도록 할게요! 복도에는 여러가지 샵에서 사용되는 제품들이 전시 되어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구경을 하면서 안심하며 샵을 이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두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 마사지샵에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카페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위례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위례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오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개인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보통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공용 샤워실을 이용하여 다소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성남 네오테라피에서는 굉장히 편리하고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며 어벤져스급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몸 상태를 충분히 캐치한 다음 관리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믿고 맡겨도 될 만큼 완벽하게 힐링을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하니 최고의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례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의 모습도 한번 보여드리며 이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샤워실 안에는 샤워 제품들이 충분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사용을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언제든 부족함이 있으시다면 퇴실 하실 때 사장님께 말씀을 주시면 되시고,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서 항상 체계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언제든 믿고 방문해주시면 후회 없는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샵은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59-3 이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례 카페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찾아오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주차는 예약하실 때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으니 언제든지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시고 살펴봐주세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 에스테틱 관련 정보를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