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재방문 많은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오늘의 테마는 재방문이 많은 곳입니다. 이제는 주변에서도 마사지 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는데요, 많은 샵들 가운데 제대로 된 곳은 당연히 재방문하는 사람들도 많겠죠? 반면 어쩌다 한 번 방문할수는 있어도 제대로 된 곳이 아니면 두번 방문은 없기 마련입니다!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아레스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아레스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아레스

김포 마사지 샵 첫번째는 아레스 입니다!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엄청난 곳인데요, 구래역에서 도보 3분, 양촌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으며, 기존의 흔한 스웨디시가 아닌 슈얼과 로미로미를 결합한 형태의 새로운 슈얼로미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블랜딩한 최상급의 수용성 오일만 관리에 사용되고 있어 위생적이며, 테크니컬적인면에서도 빠지는게 없는 곳이랍니다. 힐링과 감동을 한번에 얻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지금 고객감사 이벤트가 진행되어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시 1만원, 낮 12시 ~ 3시까지 방문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김포 마사지 할인 정보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김포 아레스
김포 아레스

김포 아레스의 운영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까지이고 연중무휴입니다. 건물내 무료 주차가 지원되고,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 샤워실 완비와 다양한 음료도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앞서 설명해드린 슈얼로미 단일 코스로 90분에 14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실루엣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실루엣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실루엣

김포 마사지 두번째 추천 샵은 실루엣이라는 곳인데요, 구래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지하철을 이용해 방문하시는분들도 힘들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여기는 김포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한국 여성분들이 근무하고 있는데 연령대는 전원 20대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김포 실루엣
김포 실루엣

김포 실루엣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며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프리미엄, 로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베이직은 60분 11만원, 프리미엄은 60분 13만원, 로얄은 60분 15만원이고, 연장 시 각각 3만, 4만, 5만원이 추가됩니다! 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고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정성스러운 손길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실루엣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고마워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고마워
김포 남성전용 마사지 - 고마워

김포 마사지 샵 세번째 추천 업소는 김포 1인샵 고마워라는 곳인데요, 아로마 경락을 베이스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아로디시와 감성적이는 느낌이 충만한 센슈얼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깔끔하고 아담한 샵이네요!




김포 1인샵 고마워
김포 1인샵 고마워

김포 마사지 1인샵 고마워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이며 상세 위치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알려주시는 방식이며, 주차는 부분유료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관리사분들이고 프로그램은 아로마 경락, 센슈얼 스웨로미로 구분되어 있어요!


아로마경락 :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7만원, 커플코스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센슈얼 스웨로미 : A코스 90분 13만원, 커플코스 20만원입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8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