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및 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안녕하세요! 대출과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에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대출을 신청할때는 다 본인만의 목적이 있을텐데요, 갑자기 사고가 발생해 급하게 돈이 필요할 수 있고, 전세금을 마련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으며, 어떠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필요하기도 합니다. 목적에 따라서 어떤 대출을 받아야하는지 그 상품도 여러가지로 나뉘게 돼죠.


금융권별로 상품을 찾아보면 비상금을 목적으로 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평소에 비상금을 모아두지 못한 상태인데 갑자기 급전이 필요하게 되면 참으로 난감한데요, 그럴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해당 목적으로 나온 상품은 꽤나 다양한데요, 1금융권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본인의 주거래 은행에 이러한 대출 상품이 있는지부터 확인해보시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과정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해당 상품은 비상금 목적으로 신청하는것이 일반적인데요,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만큼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심사 과정도 까다롭지 않아서 생각보다 빠르게 승인이 나는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죠. 신청 가능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까지 포함하여 00:30 ~ 24:00 이니 참고하세요.


대상자는 만 19세 이상인분들 중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로 들어오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해당됩니다.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대표적인 통신 3사인 SKT, LGU+,KT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셔야되구요, 통신 등급이 산출되지 않는 분들은 농협의 중금리모형으로 자동 심사가 이루어진답니다.




금리 안내
금리 안내
금리 안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할 수 있는 금리는 온협 기준금리가 금리 변동주기와 대출 만기별로 매일마다 바뀌는데요, 따라서 모바일을 통해 해당 상품을 신청할 때 내가 이용할 수 있는 금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금리의 경우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거래실적, 조건 등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는 점 알아두셔야합니다.



우대금리
우대금리
우대금리

해당 상품의 우대 금리는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시 0.50%포인트, 우량등급 우대(통신등급 1~3등급)시 0.50%포인트가 적용되는데요, 따라서 이를 모두 충족할 시 총 최고 1.00% 포인트까지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 안내
한도 안내
한도 안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시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정확한 금액은 신청자의 신용과 상환능력, 그리고 부채 상태에 따라서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해 산출된 한도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
대출 기간

별도의 거치기간이 없이 1년이라는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입니다. 이는 대출 금액와 이자 금액의 합계액을 대출을 이용하는 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눠 산정된 원리금을 매달마다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중도 상환해약금이 별도로 없어서 언제든지 대출금을 모두 상환할 수 있으며, 금리 인하요구권 신청도 가능합니다.



필요서류
필요서류
필요서류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이니 만큼 별도로 필요한 서류는 없는데요, 신청하는 과정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 실시되기 때문에 휴대폰이 본인의 명의가 아닐 시 승인이 불가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급할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비상금 목적의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찾아보면 은근히 많은 상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의 경우 필요 서류가 없다 하더라도 조건이 좋지 않으면 내가 원하는 만큼의 한도를 받아보지 못하거나 아예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더욱 쉽고 간편하게 당일대출, 무방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위원회 등록 조회 시스템(대부업체 등록 확인 방법)을 통해 조회가 가능한 정식 등록 업체로 보다 안전한 대출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 다른 대출상품 참고하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