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끝내주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베라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내 신체온도를 한층 올려줌으로써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의 촉진에 굉장한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피로회복과 혈액 증진을 따라 안정된 신체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관리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얼마나 나에게 도움이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카운터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바로 앞 대기 공간을 통해 예약 고객님과 로드 고객님들의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적인 부분이 트여 있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어두운 원목과 밝은 원목의 조합이 되어 있어서 더욱 아늑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봉명동 스웨디시의 복도의 모습입니다. 관리사님을 통해 1인 개인실로 방문할수 있는 공간을 안내해주고 있으며, 편하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기할인, 단체할인, 생일할인, 군인할인으로 네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타이 관리, 아로마 관리, 스웨디시 관리, 스페셜 관리로 네가지 코스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첫째, 타이 관리는 A코스 30분 2만원(목,어깨,등,다리 선택+스트레칭), B코스 60분 4만원(60분 전신타이+스트레칭) 입니다. 둘째, 아로마 관리는 몸에 해롭지 않은 천연오일 사용하고 있고, A코스 30분 3만원, B코스 60분 5만원 입니다. 셋째,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0만원, C코스 90분 15만원 입니다. 넷째, 스페셜 관리는 스페셜 120분 13만원(타이60분+아로마60분)입니다.


개인에 따라 선택하셔도 되지만, 아직 결정 못하신 부분은 전문적인 관리사님을 통해 결정하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대전 스웨디시의 복도에 들어오게 되면 많은 분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개인실을 볼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느낄수 있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관리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매장내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타이,아로마 관리는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과 스웨디시 관리는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보다 깔끔하고 매력적인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관리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관리실

봉명동 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내부에 같이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을 볼수 있으며 베드의 포인트를 통해 내가 관리받을수 있는 공간을 한층 더 어필하고 있습니다. 조명을 통해 더 집중할수 있으며,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쉬는날 없이 연중후뮤를 통해 관리를 받을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휴무 또는 퇴근 후에 미리 예약하여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다른곳과 차별화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오히려 촉촉한 피부 표면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구성되어 있는 개인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입니다. 샤워실은 편의시설로 갖추어 있어서 고객의 배려를 느낄수 있는 부분입니다. 향긋하고 부드러운 바디케어 제품을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온수 또한 거침없이 나오고 있는데요.


찾아오시는 길은 봉명동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으로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대중 교통과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많은 분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 마인드 장착하신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단을 통해 구성되어 있는 링크는 이벤트 혜택과 추천하고 있는 관리샵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또한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우리 주변 프라이빗한 관리실을 더 빠르게

알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업체의 이벤트 혜택과 추천하고 있는 관리샵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우리 주변 프라이빗한 관리실을 더 빠르게 알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는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시구요~!



조회수 1,3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