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의 마사지 추천 업소는 대전 봉명동 아시아나입니다. 봄이 물씬 느껴지는 이맘때쯤 마사지 수요가 더 늘어나는데요, 겨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을 개운하게 풀어보고자하는 마음은 너도 나도 같은가봅니다.
근처에 잘 알고 있는 마사지 샵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면 갈때마다 어디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대전 봉명동에서 핫하기로 유명한 아시아나를 추천해드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치유와 힐링 그사이, 그리고 간편함 및 유익함을 모토로하는데요, 백세시대에 맞게 즐거우면서도 활기 넘치게라는 테마도 갖고 있습니다!
아늑하고 청결하게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긴장감을 풀 수 있도록 했는데요, 사장님께서 안정과 평온을 추구하는 인테리어 컨셉을 잡으셨다고하네요~ 고요한 공간에서 방문해주시는 손님의 심신을 먼저 치유하는 곳! 자세하게 들여다보겠습니다^^
우선, 대전 봉명동 아시아나의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으로 봉명도 청주해장국 인근에 있답니다. 봉명동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이쪽 지리를 잘 알고 있는분들이라면 단박에 어디쯤인지 감이 오실텐데요, 모르시는분들은 유성온천역 인근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건물에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어 자가용 방문에 용이한데요, 방금 말씀드린바와 같이 유성온천역에서도 가깝다보니 지하철을 이용해서 움직이는분들에게도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운영되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이거나 그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된 상태이니 다른 날을 이용해주셔야합니다. 마사집 업소들이 이르면 오전 11시에서 보통 12시 정도에 오픈하는것에 비하면 여기 아시아나는 이른 시간에 오픈하기 때문에 아침에 방문하길 원하시는분들도 걱정이 없으시겠어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아시아나 코스로 아로마, 스웨디시가 포함되어 있는 코스들입니다. A코스의 경우 1시간이 소요되는 골드 스웨디시로 금액은 12만원이구요, B코스는 80분이 소요되는 럭셔리 스웨디시로 금액은 16만원입니다.
그리고 C코스는 총 2시간이 소요되는 프리미엄 코스로 금액은 23만원입니다. 금액이 다소 높지만 그만큼 만족도도 높게 나타나는 코스랍니다. 때문에 재방문율도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대전 봉명동 아시아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서비스 및 마사지 교육을 이수하셔서 마사지 실력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까지 훌륭하신분들이랍니다. 나긋나긋하고 부드러운 테라피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모두 떨쳐내버릴 수 있는 공간이에요.
대전 봉명동 아시아나 업소에 실제 방문을 원하시거나 더 많은 업소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시아나 외 다른 대전 마사지 샵들을 모두 확인해보실 수 있고, 이곳을 통해 예약하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