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오픈멤버 구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중구에 위치해 있는 원에스테틱에서 오픈멤버를 구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혼자서도 가능하고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도 일할 수 있는 곳이라서 부담이 덜할거 같은데요, 현재 구직중이신 관리사분들은 꼼꼼하게 조건을 체크해보셨으면 합니다!


요즘에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자리는 있어도 나에게 어울리는 자리인가 혹은 내가 생각하고 있는 조건과 어느정도 일치하고 있는가 등 이것저것 따져보면 더더욱 일자리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내가 장기적으로 일할 생각이 있다면 처음부터 아무데나 들어가는것보다는 하나하나 다 따져보고 어느정도 조건이 일치하는곳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오늘의 샵 원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중구 원에스테틱은 초보도 가능하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빠르게 적응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오픈멤버를 구하고 있습니다. 동대문 쪽이라서 교통에 편리함도 있고요. 총 4분을 모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스웨디시 전문 샵이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실 관리사님을 구하고 있는데요, 전문 경력을 갖추고 있는분들은 물론 경력이 없는 초보자 분들까지도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근무조권과 지원자격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자면 우선 급여 조건은 면담 후 결정되는데요, 60% 가져가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고용형태 역시 지원자분이 원하는대로 가능하기에 면접 후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경력은 무관이며 나이는 40세 이하면 누구나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샵의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21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4호선 동대문 운동장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면 도착할 수 있고, 2호선 을지로 4가역에서 걸어서 5분안에 접근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버스 정류소도 멀지않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간조 일하시는 관리사분은 자차가 없다고 하더라도 대중교통으로 어렵지 않게 출퇴근하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야간조인데요, 출근할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올 수 있다고해도 늦은 새벽에 퇴근하면 아무래도 밤길도 무섭고,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없는 시간대라 자차가 없다면 참 난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서는 야간조 관리사님들을 위해서 야간조 택시비를 지원해주신다고 합니다. 금액 부담에 대한 걱정을 덜고 택시를 이용해서 편하게 퇴근하실 수 있어요^^


출퇴근 생각해서 거리가 어느정도 되는지 알고싶다면 위 사진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길찾기 사이트로 바로 넘어가서 출발지만 입력하지면 출발지에서 해당 샵까지 어느정도 거리인지, 대중교통이나 자동차, 도보 등으로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셔요~!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복도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복도

원에스테틱은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감돌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평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적용되어 있어서 찾는 손님들도 일하시는 관리사분들도 편하게 머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우선 근무 시간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여기서 주간 및 야간으로 나뉘게 됩니다.


주간조 따로있고 야간조가 따로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생활패턴과 맞는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주말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니 투잡을 알아보고 있던 분들도 편하게 일해보실 수 있습니다. 휴무에 대해서는 조정이 가능하니 본인이 쉬고 싶은 날짜나 요일이 있다면 면접시 협의해보시면 됩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관리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관리실

보시는바와 같이 관리실도 아주 넓은데요,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은 일하기 좋은 환경이 갖추어져 있는 편이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이 일하면서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너무 밝으면 또 케어하는데 방해가될 수 있기 때문에 커튼은 암막 커튼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낮 시간대의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준답니다.


급여에 관해서는 능력제로 지급이 되는데요, 월 350이상은 가능하시며, 일급과 주급, 월급 중에서 원하시는 방식으로 급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근을 했을때 만근비도 지급되는데요, 월 20일 이상은 근무해야지만 만근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것처럼 야간조 관리사님들에게는 택시비가 지원되고, 자차로 출퇴근하시는분들의 경우 주차 지원도 해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경력자 교육지원도 가능하니 걱정말고 지원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관리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관리실

지원자격은 20세부터 40세까지 대한민국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일이 처음이신분들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후 바로 일하실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경력이 있으신분들은 우대사항이 적용되며, 친구와 함께 지원해서 함께 근무할 수도 있어 혼자는 부담스러우신분들도 함께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린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마음에 드셨나요?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테라피닷컴에서는 중구 원에스테틱 이외에도 다양한 마사지 샵의 구인 및 구직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관리사분들도, 샵 대표님들도 유용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 사이트니 많은 이용바라겠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