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마포스웨디시 초보우대!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화동하면 어디인가요? 바로 마포죠!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이름조차도 존재감을 뿜뿜 나타내는곳인데요, 바로 마포스웨디시입니다! 이름이 참 정직하지 않나요?^^ 이름만 들어도 어느 지역에 있을거같은지 딱 직감이 오는 곳인데요, 현재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 2명을 모집하고 있고, 초보자를 우대한다고하니 경력없는 분들에게 정말 희소식입니다.


요즘에는 초보자분들을 우대하는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 마포스웨디시에서는 경력자보다 초보자분들을 우대한다고하니 함께 성장해나가고싶으신분들이라면 고민말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된 교육을 통해서 관리사로서의 스킬과 노하우도 쌓고 커리어를 넓혀나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떤 근무 조건이 있는지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가장 먼저 알려드릴 것은 바로 주소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길 12 지층으로 문화빌딩 건물입니다. 마포역에서도 3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1~2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서 자차 이용이 어려우신분들도 편하게 역세권에서 지하철로 출퇴근 해보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위치적인 메리트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손님도 많을 수 밖에 없네요.


우선 관리 종목부터 설명을 드려보면 여기는 스웨디시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은 아니지만 종목별로 관리사 선생님을 뽑고 있기 때문에 다른 마사지 종류에 대한 스킬은 없으셔도 됩니다. 오직 스웨디시만 관리하기 때문에 더 수월하게 한가지에만 집중해서 일해보실 수 있는 환경이기도 합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마포스웨디시의 내부 모습은 깨끗하다. 깔끔하다라는 말이 연상되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라 일하실때 눈이 침침하다던가 하는 걱정도 없으실거에요. 우드와 골드톤이 어우러진 깔끔한 실내고, 쾌적한 환경이 뒷받침 되어 있어서 환경적인 요인에서 만큼은 불편함이 없을거라고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일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페이와 위치일거같은데요, 그만큼 중요한것도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꾸준하게 장기간 일할 생각이 있다면 내가 일할곳이 어떻게 생겼는가 어떤 환경이 갖추어져 있는가도 사전에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자격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앞에서부터 지속적으로 강조했던 내용이 바로 초보자 우대인데요, 경력은 무관합니다. 초보 트레이닝이 되는 곳이라서 경력이 없는분들도 환영한다고 했던것인데요, 마사지에 대한 부담이나 걱정을 안하셔도 되는게, 1:1 맞춤 케어가 진행됩니다. 일하는 방법도 하나하나 다 알려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일을 하겠다는 마음 가짐만 있다면 되는 곳입니다. 이부분은 어디서나 다 똑같은거같은데요, 시간을 들여서 일하는 방법과 스킬을 다 전수했는데 하는둥 마는둥하거나 금방 그만둔다면 관리자 입장에서 그만큼 허무한 일이 없습니다. 그러니 의지와 열정을 갖고 일하실 수 있는분들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근무 조건 중 시간에 대해서도 알려드리자면 우선 마포스웨디시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 까지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주간조, 중간조, 야간조 이렇게 있지만 주말 아르바이트나 탄력제 근무도 가능합니다. 근무 시간에 대해서는 협의가 충분히 가능한 부분이라서 걱정안하셔도 돼요.


개인 스케쥴이나 휴무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급한 일이 있을 경우에는 미리 말만해주시면 무리없이 쉴 수 있는 곳이에요. 따로 정해져있지 않다보니 면접시 협의하에 휴무를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이제 제일 중요한 급여 조건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여기 마포스웨디시는 일 평균 40만원 이상 벌어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일급이나 주급, 월급 등 원하는대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근무일과 시간 충족시 월 평균적으로 400은 나오는 곳이에요.


그리고 숙식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상주하실분들에게는 제공이 되는 점 역시 알고 계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근처에 마땅하게 지낼곳이 없는 경우라던가 혹은 출퇴근 시간이 부담되는 분들은 상주로도 가능하니 편하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복리후생에 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일단은 야간조일 경우에 퇴근 시간이 늦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라 자차가 아니면 힘든 경우인데요, 여기는 야간조 퇴근 택시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편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성과급이 지원이되고, 자차로 출퇴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주차까지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햇던것과 같이 1:1 맞춤 케어 교육도 지원해주는 곳이니까 편하게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도화동 마사지 구인구직 마포스웨디시에 대한 구인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직장을 구하고 있는분들 특히나 초보자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서둘러 지원해보시고 다른 구인 및 구직 정보를 더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