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이보다 좋을수없다!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날씨는 좋은데 어디 놀러나가지를 못하니 몸도 찌뿌둥하고 스트레스도 막 쌓이는것 같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나들이 대신 바디케어로 기분 전환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시기 바랄게요. 특히 스웨디시나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오일을 통한 마사지를 진행하다보니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이고 심신 안정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굿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굿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굿테라피

이름만 들어도 엄지가 저절로 세워지는 굿테라피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동탄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인데요, 한번 방문하면 그 매력을 잊을 수 없는 정말 매력덩어리 샵이랍니다. 현재 회원에 한해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픈시부터 저녁 6시까지 방문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각 룸마다 개인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것도 장점이에요!




동탄 굿테라피
동탄 굿테라피

동탄 굿테라피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 오산로 86-7 GTX프리미엄빌2 3층 303호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건물에다가 무료로 주차도 할 수 있고, 동탄역 2번출구와도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어렵지 않게 찾아올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인데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전문 교육을 수료하셔서 실력까지 받춰준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70분, 90분으로 준비되어 있고 금액은 각각 12만원, 15만원입니다. 여기에 다양한 음료까지 제공되는 공간이에요!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라인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라인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라인테라피

몸과 마음이 동시에 릴렉스되는 라인테라피를 이어서 소개해드릴게요. 편하게 쉬고갈 수 있는 공간에서 하루의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볼 수 있어요! 정말 선물같은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라인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 전문이랍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과 부분 왁싱을 진행하는 동탄 왁싱 샵이기도하니 왁싱 생각하셨던분들에게도 적합한 곳이에요!




동탄 라인테라피
동탄 라인테라피

동탄 라인테라피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길 10 신유메디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곳도 동탄역에서 도보 5분 가량으로 접근성이 좋아 차가 없어도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으며,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날짜에 상관없이 예약할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이고 모두 테라피 경력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릴레이션 아로마 60분 8만, 80분 11만원이고, 릴레이션 스웨디시 100분 13만원, 브라질리언 8만원, 부분 왁싱 4만원이니 금액도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동탄 남성전용 마사지 - 혼테라피

혼을 쏙 빼놓을것만 같은 혼테라피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공간이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감은 100%를 자랑하는 샵인데요, 현재 월화수 24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 기간동안 1만원을 할인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동탄 혼테라피
동탄 혼테라피

동탄 혼테라피는 반송동 88-6 6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는 건물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동탄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전원 20대 한국인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힐링 VIP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9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