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탄동마사지 TOP3, 수원에서 인기 있는 스웨디시 샵!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에서 유명한 매탄동마사지 TOP 3에 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고 여러분 취향에 맞는 테라피 샵에 방문해보세요!


요즘 테라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 중 스웨디시 테라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오일을 사용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줘 통증을 감소시켜주며 심신을 이완시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줘 많은 분들이 다른 테라피보다 스웨디시 테라피를 선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버블 테라피
수원 버블테라피 테라피룸
수원 버블테라피 테라피룸

스웨디시 테라피를 전문으로 하는 버블테라피는 영통구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항상 정성그러운 관리로 고객 한분 한분의 힘들고 지친 몸을 풀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 하나로 A/B/C 코스로 40/70/90분씩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테라피스트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여자 관리사분들이 만족스러운 케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 까지 운영되며 전화 연결 시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 금일 영업이 마감되었거나 랜덤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차량을 가지고 방문했을 경우 건물 앞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테라피 샵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커뮤니티 카페 주소가 궁금하다면 따뜻한 손길을 받을 수 있는 수원 버블테라피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CP테라피
수원 CP테라피 테라피룸
수원 CP테라피 테라피룸

정성스러운 스웨디시 관리로 하루의 피로를 모두 날려주는 매탄동마사지 CP테라피는 영통구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통구천 인근에 있는 신규 샵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곳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며 건물 내 무료로 주차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테라피는 전원 한국인 20대 관리사 분들이 진행해주며 테라피스트분들 모두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여전문적인 스웨디시 케어가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스웨디시 코스 하나만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은 A/B/C 코스로 각 50/70/90분 씩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신규 샵이라 그런지 현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 할인과 생일 할인 그리고 후기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할인할 때 방문해보세요^^


이 테라피샵에선 각종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각종 커뮤니티 주소가 궁금하다면 NO.1 힐링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수원 CP테라피 클릭하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더라인
수원 더라인 테라피룸
수원 더라인 테라피룸

최고의 인테리어와 스웨디시 케어로 심신을 편안해지도록 도움을 주는 더라인은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드샵으로 운영되고 있어 건물 내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는데요.


영엄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접수는 새벽 5시까지만 접수받고 있다고 합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하실 원하시는 날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를 중점으로 필란드 사우나와 풋 스파까지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A/B 코스로 60/90분 씩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는 전원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락한 공간에서 케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곳에서 주간 할인 이벤트로 금액 할인이 진행되고 이는데요.


자세한 금액이 궁금하신 분은 핀란드식 사우나시설이 완비된 더라인테라피 클릭해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수원 매탄동마사지 TOP 3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유익한 정보였나요? 수원에 있는 다른 마사지 샵이 궁금하다면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수원 마사지샵 둘러보기▼

조회수 1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