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통증전문 테라피 델라도테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은 민락동 스웨디시 의정부 델라도테라 입니다.


고급 도테라 오일을 이용해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 통증 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민락동 델라도테라 카운터
민락동 델라도테라 카운터

먼저 델라도테라의 카운터 보습입니다. 다른 샵과 다르게 이곳은 아기자기한 모습이 많이 눈에 띄는데요. 하얀색의 인테리어를 이용해 화사한 모습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로 꽃화분을 두어 싱그러운 모습도 보이며 조명을 이용해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민락동 스웨디시의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196 제일풍경채센텀-애비뉴모나코 2층 2동 054호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 위치 찾기 너무 편안할 것 같습니다. 상세하게 나와 있지만 찾기 힘드시다면 민락동 이마트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를 이용하셔도 좋은 게 주차가 무료인 장점이 있어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전화 문의 시에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그러니 전화 문의 시 확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민락동 델라도테라 로비
민락동 델라도테라 로비

관리에 들어가는 제품들이 눈에 보이는데요, 관리 받을 때 어떤 제품들이 들어가는지 알 수 있어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용성 오일과 고급 도테라 오일을 이용해 관리가 진행된다고 하니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의 낮 13시부터 밤 22시까지 진행됩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사전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민락동 델라도테라 락커
민락동 델라도테라 락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따로 있어 편하게 짐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색이 하얀색이라 청결함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락커도 넓어 많은 짐을 보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락커 위에도 조형물이 놓아 한껏 분위기가 사는 것 같아 눈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의정부 스웨디시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스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VIP스웨디시(수용성 오일 등 다양한 선택)A코스[건식/스웨디시아로마/온열돔/전신스크럽]80분에 12만원, B코스[건식/전신스웨디시아로마/고주파관리/발관리/전신스크럽/핫타월찜질/온열돔]12분에 15만원입니다.


도테라 감정오일테라피(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고급오일)는 a코스[감정오일상담/건식/전신스웨디시아로마/고주파관리/발관리/전신스크럽/핫타월찜질/온열돔(감정오일 향수 증정)]120분에 1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락동 델라도테라 관리실
민락동 델라도테라 관리실

민락동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입니다.깨끗하고 청결한 베드가 눈에 띄는데요, 조명 덕분인지 신비스러운 느낌이 나 마치 하늘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옆쪽에는 관리 도구가 있어 어떤 관리가 들어가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테라 통증케어(특화된 아로마로 통증 집중 관리) 에이코스[건식/스웨디시/온열돔/전신스크럽] 80분에 14만원, 비코스[건식/전신스웨디시아로마/고주파관리/발관리/전신스크럽/핫타월 찜질/온열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만관리(복부/다리/등-원하는 부위 한 곳)a코스[수기관리/고주파관리/업센다크림/팩]70분에 8만원, 온열돔 전신코스[수기관리/고주파관리/업센다크림/팩+온열돔]12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민락동 델라도테라 샤워실
민락동 델라도테라 샤워실

델라도테라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샤워실은 하얀색 인테리어와 다르게 주황색을 써 다르게 포인트한 모습입니다. 안쪽에는 향긋한 바디 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찝찝한 몸을 청결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와 앞쪽에 나와있는 케어 용품들을 이용해 준비를 마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모두 자격등을 소유한 경험 많은 관리사이기 때문에 마사지는 걱정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는 분이 계신다면 테라피 닷컴을 이용하면 좋은 정보가 많이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위 배너를 클릭하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많이 나와있습니다.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를 보고 싶다면 마캉스 어플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5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