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동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관악 숲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최근에 피로가 쌓이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하루 날 잡고 풀어주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며칠전에 스웨디시로 유명한 관악 숲스웨디시를 다녀왔는데요. 실제로 이용해보니 기대 이상의 서비스로 만족하여 주변분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미 관악쪽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 중 관심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는 곳이더라고요. 제 지인이 평소 관리받는 것을 좋아해서 한번쯤 꼭 가보라고 적극 추천을 해준 곳이라 생각난 김에 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관악 숲스웨디시 로비

관악스웨디시는 관악 봉천동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 서울대입구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데요. 5번출구로 나와서 도보1분만 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건물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기에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특히 깨끗한 시설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어요. 샵 내부의 따뜻한 분위기와 은은하게 퍼져있는 향긋한 향기를 맡고 있으니 마사지샵에 온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첫방문인데도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은은한 조명과 원목으로 된 바닥으로 인해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홀이 보인답니다. 잠깐의 대기공간마저도 아늑하고 특색 넘치게 꾸며놓아서 자꾸만 웃음꽃이 피어났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오셔서 이번에 받을 관악마사지에 대해 세세하게 알려주셨는데요. 이곳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나 테라피 방법 등, 나에게 맞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에야 이용할수 있더라고요. 이런 부분에서 굉장히 전문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상담을 진행하는 동안 차도 준비해주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니 이런 사소한 배려심에 더욱 흡족스럽더라고요. 찻잔까지도 굉장히 신경써주신 것 같았는데, 그래서인지 대접받는 기분마저 들었답니다.


관악 숲스웨디시 복도

평소에 한자세로 앉아 일하다보니 몸이 계속 쑤시고 답답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 얘기를 들어보니 사무직 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같은 증상을 겪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야기를 나누는데 제 몸상태에 대해 누구보다 상세하게 알아봐 주셨고 경험이 있으셔서 믿음이 가는 부분이었던것 같아요.


안내를 받아 관리룸으로 이동하였어요. 보이는 복도 역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특이하게 천장에 등이 없고 바닥에 조명이 있어 분위기 있더라고요. 우리집도 이런식으로 꾸며볼까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여러개의 방들이 있었고 모두 1인실로 되어있다는 것도 볼수 있었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혼자와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겠더라고요.


한결 긴장도 풀리면서 시작이 되었는데요. 처음에 제 몸상태를 확인해 가시며 케어해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단순하게 힘드로만 근육을 막 풀어준다는 느낌보다 저의 상태에 맞게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자세를 바꿀때마다 압세기도 조절하시는 모습이 정말 프로같았어요. 이래서 많은 분들이 근육이 뭉치고 뻐근하면 마사지를 받는구나 싶을정도로 신세계에 눈이 떠진 저입니다.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서야 알았나 싶을정도였어요.


관악 숲스웨디시 관리룸

오일을 몸전체에 도포한뒤 근육을 정확히 잡아주시며 부드럽게 케어해주셨어요. 그동안 안좋은 자세 때문에 승모근 부근이 많이 불편했는지 좀더 시간을 할애해서 집중해 주셨어요. 상체뿐만 아니라 하체까지 진행해 주시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래 앉아 있어도 하체가 붓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관악 숲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역시 독보적이었어요. 바닥에 물기 없이 뽀송한데다가 청결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샤워용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할것도 없었고, 모두 메이커 제품들로 미끈거림없이 개운하게 마칠수 있었던것 같네요.

연중무휴로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기에 언제든 관리가 필요할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나 퇴근길에 오는 직장인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직접 경험해보니 저도 매일 오고 싶어질 정도였거든요. 피곤을 풀기위해 잠깐의 시간을 내보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강력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관악마사지구인-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