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실력과 시설 모두 완벽!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엄청난 규모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요즘처럼 마사지 샵이 넘쳐나는 시점에서는 뭐 하나라도 특별한게 없다면 금방 뒤쳐지기 마련입니다.


그런점에 있어서 여기 스윗테라피는 방향성을 아주 잘 잡은 업체인데요,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를 통해 친근함을 주고 한국인 관리사분들을 채용해 관리시 불편함이 없게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어떤 장점이 있는지 더욱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로비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로비

우선 주소부터 상세하게 설명드리고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부산 동래구 석사북로108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층에 농협이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 자가용 끌고 오시는분들도 주차 걱정 덜어놓고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역근처에 주차는 항상 어려운거 아시죠? 그런점에 있어 주차 가능은 메리트가 상당합니다!


그리고 미남역에서 3번출구로 나올시 걸어서 1분안에 도착이 가능할 정도로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로 출퇴근하시는분들에게 최적의 위치가 아닐까 싶네요^^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실내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실내

스윗테라피는 오전 11시에 영업을 시작하는 곳인데요, 점심시간 이전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점심때 시간을 비우고 찾아가는것도 하루 재충전을 즐기기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감은 새벽 5시로 점심시간을 놓친분들은 퇴근후 혹은 야근후에도 충분히 여유를 갖고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고정적으로 휴무가 정해져있지는 않고, 핸드폰이 꺼져있을때가 휴무날 이거나 해당 날짜에 예약이 가득차있어서 더이상 손님을 받을 수 없는 경우이니 다음에 다시 이용을 하셔야한다는 점 참고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복도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복도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마사지 샵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 관리사분들이신데요, 총 10분 정도가 근무하고 잇답니다! 아무래도 샵 규모가 무진장 크다보니까 관리사분들도 무진장 많습니다!


외모는 물론 실력까지 모두 겸비하신분들이고 심신 안정 및 피로 회복을 위해 언제나 최고로 노력하는 쌤들이라고 하네요^^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파우더룸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파우더룸

여기는 파우더룸인데요, 락커도 있고 헤어드라이기, 간단한 스킨 로션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150평 규모라서 편의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는데요, 단독룸은 기본이고 독립공간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호텔식 개인 샤워실도 있고, 사우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파나 티비 등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그야말로 꿀같은 휴식을 취하다갈 수 있답니다.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샤워실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샤워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A코스 50분에 8만원 구성은 전신아로마 + 센슈얼이며, B코스 70분 11만원 구성은 전신아로마 + 센슈얼 + 전립선 림프, 그리고 C코스 100분 17만원으로 구성은 전신 아로마 + 센슈얼 + 전립선림프 + 두명 릴레이 입장입니다.


옵션은 전신핫바디 슈얼 이만, 전립선림프추가 이만, 나라시슈얼 이만, 연장 이십분 삼만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페셜 코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부산 미남역 스윗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궁금증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