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제일좋은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전문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추천을 드리려고하는데요,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진짜 괜찮은 곳을 찾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마사지 샵 유목민이라고 지칭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 추천하는 곳들을 잘 살펴보시고 구미가 당기신다 하시면 예약 후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하신다면 더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보아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보아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보아

NO.1을 연상케하는 이름을 갖고 있는 보아! 부산에서의 보아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인데요, 여기는 아로마까지도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1인샵이니 만큼 일인샵의 감성을 잔뜩 담아서 한분한분 정성스러운테라피로 보답하는 곳인데요, 지친 심신이 충분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이고 광안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답니다.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하셔야해요~



부산 1인샵 보아
부산 1인샵 보아

보아 원장님은 24세 한국인 여성분이고 코스 수료 및 로드샵 에이스 출신이십니다. 때문에 실력에 대한 의심은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밤 12시가지고 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마감을 했거나 랜덤 휴무날이라고합니다! 프로그램은 기본코스와 보아추천코스가 있습니다.


기본코스는 아로마 + 슈 + 스웨디시 + 건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80분에 18만원이며, 보아추천코스는 기본코스에 바디 로미 + 딥티슈가 포함되어 있어 22만원이랍니다.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도 가능한 샵이에요. 샤워시간 미포함 순수 관리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라임테라피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라임테라피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라임테라피

상큼한 매력이 있을것 같은 이름을 갖고 있는 두번째 추천 업소는 바로 라임테라피입니다. 손과 마음에서 느껴지는 정성스런 관리가 특징이며, 편안함은 물론 그 이상의 감동까지 선사한답니다. 스웨디시와 슈얼 마사지 전문이고 서면역 1번 출구 인근에 있어 접근성도 매우 좋은 샵이에요.




부산 라임테라피
부산 라임테라피

라임테라피는 부산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야간과 주간조가 나뉘어져 있고, 규모가 있는 샵이라 관리사분들이 많이 있어요 모두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분들이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고 자세한 주소는 부산 광역시 진구 부전동 232-15번지 2층이에요. 주차는 문의하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은 라임테라피 코스로 70분 14만원 T, 70분 16만원TS로 나뉘어져 있어요~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제리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제리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제리

다음은 귀여운 매력 가득한 1인샵 제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왁싱샵으로도 운영중이라 저통증 왁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으며 감동적인 스웨디시를 통해 온 몸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부산 1인샵 제리
부산 1인샵 제리

제리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 원장님으로 로드샵 및 왁싱 경력 3년의 실려자이십니다! 영업시간은 낮 2시 ~ 새벽 2시까지이며 주소는 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로 45이고 아쉽게도 주차는 불가하여 인근에 주차하셔야해요! 테라피는 사운드호브 힐링 15만원, 아로마의 휴일 18만원으로 준비되어 있고, 왁싱은 테라왁싱 16만원, 고급 테라왁싱 20만원이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