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감성마사지 인기있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평 감성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천에는 다양한 테라피 샵이 있습니다. 조금 더 세부 적으로 들어가 부평에도 많은 업체가 있는 것을 번화가만 가도 알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동네에서도 심심하지 않게 볼 수 있어서 어디를 골라가야할지 고민이 되실거 같아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인기 있는 곳으로 골라왔습니다!




부평 감성마사지 - 예진 & 봄이
부평 감성마사지 - 예진 & 봄이
부평 감성마사지 - 예진 & 봄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장제로 45에 위치해 있는 첫번째 추천 샵은 바로 예진&봄이로 2인샵 체제로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1인샵, 다인샵은 많이 봤어도 2인샵은 거의 처음이실거 같은데요, 두분의 원장님에게 꼼꼼하고 섬세한 감성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부평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인기가 대단하답니다! 취급하는 종목은 감성 & 스웨디시 & 로미로미 이렇게랍니다~!




부평 예진 봄이
부평 예진 봄이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스페셜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입실부터 퇴실까지 포함된 관리시간이에요~ 시간은 1시간짜리와 1시간 30분짜리가 있습니다! 시간에 따라서 금액대도 바뀌구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고 연중무휴 주말에도 정상 영업합니다. 원장님은 봄이 24세 한국인 여성분이고 예진 24세 한국인 여성분입니다. 두분 다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셨구요^^ 건물 내 무료주차 가능하니 자가용 이용도 문제 없습니다!




부평 감성마사지 - 허니허니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부평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허니허니는 감성 스웨디시 전문인 부평 마사지 1인샵으로 젊은 실력파 관리사분들이 정성스럽게 케어해주시며 비접촉 체온계와 손소독제, 매일 방소독을 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12가지의 식물성 무향 논오일을 이용하고 있어서 물로만 씻어도 오일기가 남지않아 위생적이고 부담이 없어요~




부평 1인샵 허니허니
부평 1인샵 허니허니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근무중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압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가 있는데 세혜부, 림프, 전립선 등 하반신반 케어하는 곳입니다. 코스 가격대는 7만원 ~ 14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다음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부평역 지하상가 1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아우라를 소개해드릴게요. 현재 후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부평 마사지 할인 이벤트 카테고리에도 들어가 있는 곳인데요, 블로그나 카페, SNS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보여주면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명품 관리를 받을 수 있기로 유명한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 코스와 브라질리언 왁싱 코스, 테라왁싱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 외 왁싱은 전화로 문의하셔야합니다! 잘 녹고 잘 닦이는 최고급 천연 오일을 사용하며, 관리사님 입실하신 시간부터 카운팅 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0대 한국인 쌤들이고 영업시간은 낮 12시 ~ 밤 12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고 문의는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