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감성마사지 나만 알고싶은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분당 감성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요즘 감성적인 마사지를 많이들 받으시잖아요. 저는 예전에는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타이 마사지를 선호했지만 이제는 부드럽고 심신의 안정까지 찾아줄 수 있는 릴렉스한 감성 테라피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다니다보니 어디가 좋은지 고르는 노하우도 생기게되고, 잘하는 곳을 골라낼 수 있게되더라고요^^




분당 감성마사지 - 라온테라피
분당 감성마사지 - 라온테라피
분당 감성마사지 - 라온테라피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업체는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분당 내곡로 155 판교 KCC 웰츠타워에 자리를 잡고 있는 라온테라피라는 곳인데요, 판교역 인근이라서 판교 근처에서 일하는 분들에게도 정말 추천하고 싶은 프리미엄 샵이에요! 시설도 정말 고급스럽고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분당 라온테라피
분당 라온테라피

분당 마사지 할인 정보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라온테라피로 컴온! 하세요~ 주간할인과 리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30대 여성 쌤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고 편리함이 많습니다.


라온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며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감성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후면 위주 스웨디시의 A코스는 60분 소요되고 금액은 8만원입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전후면 관리와 림프관리 바디케어까지 진행되는 B코스는 11만원, B코스에 스크럽 바디케어까지 추가된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이에요!




분당 감성마사지 - 봄테라피
분당 감성마사지 - 봄테라피
분당 감성마사지 - 봄테라피

이어서 봄테라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정자역 3번출구 인근인데요, 도보로 2분거리에 있으니까 퇴근하면서 들리기에도 딱 좋을것 같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취급하고 있으며 확실한 힐링을 책임진다는 곳이에요. 현재 신입쌤들의 대거 영입과 레전드쌤들 주야간 추천드리고 있으며, 1인 1실 개인욕실 제공을 통해 위생적으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샵입니다^^




분당 봄테라피
분당 봄테라피

분당 봄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6시까지 정말 넉넉한데 주말, 공휴일까지 영업하시는 연중무휴입니다! 그리고 분당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전체 관리사님들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합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 감성인데요, A코스는 50분 6만, B코스 70분 8만, C코스 90분 11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건물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니 주차걱정 마시고 방문해보세요^^~!




분당 감성마사지 - 러브썸
분당 감성마사지 - 러브썸
분당 감성마사지 - 러브썸

다음은 러브썸이라는 곳인데요, 분당 1인샵에 속해있고 주소는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대로 903 / 야탑역 2번출구 인근이랍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1인샵 마사지 업체로 현재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면 할인은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고 체계적인 교육 이수로 실력이 정말 좋습니다!




분당 1인샵 러브썸
분당 1인샵 러브썸

분당 1인샵 러브썸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이며 주차도 역시 무료로 가능한 샵입니다. TOP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A코스는 6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1만원,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4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