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1인샵 마사지는 어디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마사지 샵 중에서도 1인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사람 많은 곳은 가지도 못하고 가서도 안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피곤함이 밀려오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때 부산 1인샵을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일인샵은 일대일 방식이고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훨씬 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프라이빗까지하니 온전히 내 시간을 즐기고 올 수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일인샵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지역을 부산으로 골라서 부산 1인샵 마사지 업소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1인샵 - 로미
부산 1인샵 - 로미
부산 1인샵 - 로미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부산 관역시 동구 범일동에 위치해 있는 로미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아로마, 그리고 건식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취급하기 때문에 여러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범일역 2번 출구 도보로 5분거리, 그리고 동부산 우체국 맞은편에 있어서 찾아오기도 쉬운데요, 현재 회원 할인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부산 마사지 할인 정보 찾는분들에게도 제격인 샵입니다. 로미를 통해서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그리고 또 시원하게 힐링해보세요!




부산 마사지 1인샵 로미
부산 마사지 1인샵 로미

부산 로미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새벽 5시까지이며, 예약가능한 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까지입니다. 하루전에 선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주세요!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자가용으로 마음껏 방문해도 된답니다!




부산 범일동 마사지
부산 범일동 마사지

로미 원장님은 로드샵 근무경력 3년이시고 에스테틱 피부관리샵 경력 2년 등 실력이 출중한 베테랑 원장님이세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아로마/건식/통증/발로 구성되어 있고, 60분 12만원, 90분 15만원, 110분 20만원인데 할인가 적용된 금액이고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서 하루 소수 인원만 예약됩니다!!




부산 1인샵 - 이쁨
부산 1인샵 - 이쁨
부산 1인샵 - 이쁨

이어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로 45 / 서면 포토피아 인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 이쁨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스웨디시와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부산 왁싱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산 1인샵 마사지 이쁨
부산 1인샵 마사지 이쁨

아늑한 공간에서 저통증 왁싱은 물론 감동적인 스웨디시까지 느껴볼 수 있어서 더욱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이벤트 패키지와 건식아로마 슈얼, 건식 아로마 슈얼 로미로미, 왁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패키지는 아로마와 슈, 로미로미, 림프관리 18만원, 왁싱패키지 3번 20만원, 건식아로마 슈얼은 골드 13만원, 건식 아로마 슈얼 로미로미는 황제 90분에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왁싱은 청결+테라피 13만원, 브라질리언+테라피 16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산 부전로 마사지
부산 부전로 마사지

이쁨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부산 한국인 마사지 샵 맞구요! 로드샵 경력 3년과 왁싱 경력 3년을 갖추고 있으십니다! 영업시간은 낮 2시 ~ 새벽 2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고 여기는 주차가 불가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근처에 주차하셔야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2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