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24시 마사지 어디로 가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강남 24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야근을 하거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시간을 잘 못내시는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아닐까합니다! 마사지 샵들이 정해진 시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안맞으면 방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은 영업시간이 모두 24시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강남 역상동 736-18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오늘은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신규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깔끔한 샵 내부와 시설을 자랑합니다. 진정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고,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에도 정말 편리한 위치입니다. 그리고 건물에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걱정없이 방문하실 수 있어요!




강남 마사지 오늘
강남 마사지 오늘

365일 연중 무휴로 영업중인 강남 오늘 샵에는 매력이 흘러 넘치는 전원 20대 한국이 여 쌤들이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A코스가 60분에 8만원이고, B코스다 80분에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정말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강남 24시 마사지 - 센트럴스파
강남 24시 마사지 - 센트럴스파
강남 24시 마사지 - 센트럴스파

센트럴스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거초대로 78길 44 나산스위트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는 강남 호텔식 마사지 샵입니다.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라 여기도 마찬가지로 지하철로 방문하기 수월한 위치이며 건물내 무료 주차가 지원되는 곳입니다. 연중무휴라 예약만 하시면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센트럴스파
강남 센트럴스파

강남 센트럴스파에는 전원 20대, 30대 한국인 여쌤들이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스웨디시 감성 관리사님 따로, 건식 관리사님 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사우나 수면실 무료 이용가능한 쿠폰도 지급되며, 매점과 이발소, 흡연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호텔식 프리미엄 스웨디시 마사지와 건식 하노이 케어, 아로마 하노이 케어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호텔식 프리미엄 스웨디시는 전/후면 경락 건식관리와 힐링 스페셜 스웨디시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고, 80분 11만원 단일코스로 운영중입니다! 건식하노이는 60분 4만 90분 6만, 아로마 하노이는 60분 5만, 90분 7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강남 24시 마사지 - 아우라
강남 24시 마사지 - 아우라
강남 24시 마사지 - 아우라

아우라는 강남구 역삼동 역삼역 4번출구 3분거리에 위치해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오늘 소개해드리는 3곳의 24시 마사지 샵 모두 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여기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강남 한국인 마사지 샵 맞구요. 365일 연중무휴도 맞습니다!




강남 아우라
강남 아우라

스웨디시 전문 샵이라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만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6만원, B코스는 80분에 8만원으로 인근 시세에 비해서 비싼편도 아니랍니다^^ 그리고 입퇴실은 제외한 순수관리시간으로만 카운트되어 더 꽉채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에요. 아참! 여기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