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최저가 마사지 바로가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택 최저가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하는데요, 하도 많은 마사지 샵들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하나하나 발품을 팔아가면서 가격이나 실력을 비교해보는것! 너무 힘드시죠? 그래서 찐망고가 가격이 저렴하면서 시설이나 실력이 빠지지 않는 평택 마사지 샵들을 모아두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창스웨디시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창스웨디시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창스웨디시

창스웨디시는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711-9번지 더존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감성 테라피 전문이랍니다. 남성분들 여성분들 구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정말 확실한 힐링을 책임지는 곳이에요.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주간에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이용시 전 코스가 1만원 할인되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주간에 시간된다면 꼭 주간으로 가보셔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평택 창스웨디시
평택 창스웨디시

평택 창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 까지이며, 건물 뒤편에 마련되어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태국인 여성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한국코스, 스웨로미 태국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한국 코스 중 가장 저렴한건 6만원이고 태국코스로 가장 저렴한것도 역시 6만원이지만 시간적인 차이는 있으니 자세한건 아래 건반 배너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평택 최저가 마사지 - 힐링스웨디시
평택 최저가 마사지 - 힐링스웨디시
평택 최저가 마사지 - 힐링스웨디시

힐링스웨디시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664-4 3층에 위치해 있는 평택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아로마와 스웨디시를 통합한 아로디쉬를 도입해서 100% 고객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는 곳입니다. 부영아파트 사거리 부근에 있어서 찾아가는데도 큰 어려움이 없답니다!




평택 힐링스웨디시
평택 힐링스웨디시

평택 힐링스웨디시 샵에는 전원 20~30대 태국인 여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태국현지 테라피 교육 전원 수료해서 실력도 좋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프로그램은 아로디시와 스웨디시, 포핸드, 한국인 스웨디시로 마련되어 있씁니다.


이 중 포핸드는 두명의 관리사와 2:1로 아로디시 혹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도 하실 수 있답니다.금액은 아로디시 5.5만 스웨디시 5.5만, 포핸드 10.5만 한국인 스웨디시 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가장 짧은 코스 기준이에요^^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소라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소라
평택 최저가 마사지 - 소라

소라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평택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평택 1인샵인데요, 아로마 마사지와 힐링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부드러운 테라피를 통해서 긴장된 근육을 확실하게 풀어주는 스킬을 갖추고 있는 소라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시랍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4시까지고 주차장은 있으나 유료주차인점 알아두셔야합니다~




평택 1인샵 소라
평택 1인샵 소라

평택 1인샵 소라 업체의 프로그램은 베이직코스아 스페셜 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베이직 코스 첫번째는 건식과 토르소 림프순환관리로 진행되고 시간은 60분, 가격은 6만원입니다. 베이직 두번째는 건식과 아로마 토르소 림프관리가 진행되고 시간과 금액은 각각 90분, 9만원입니다.


스페셜을 총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모두 마사지&힐링으로 코스 구성은 동일하고 시간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는데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