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누구나에게 힐링을!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여기는 분당 서현역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며 그만큼 많은 후기도 찾아볼 수 있는 업체입니다. 남성분들은 물론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으며, 커플들끼리도 데이트코스로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합니다.


매일같이 같은 코스로만 데이트하셨다면 색다른 경험도하면서 피로도 풀러 마사지 샵 방문해보는게 좋을거같은데요, 불만족 제로에 도전하고 잇으며, 혹시라도 손님이 불만족을 표할시 100% 피드백을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문해주시는 손님분들의 돈과 시간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곳입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카운터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카운터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타임, 매너, 성의없는 케어로 인한 불편함이 전혀 없는 곳으로 샵에 대한 기본적인 만족은 물론이며 관리 실력에 있어서도 뒤쳐지지 않게 늘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딥티슈만의 감성적인 콜라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이며, 특히나 서혜부에 특화되어 있는 오로라만의 테라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내가 최신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정감있는 분위기이고, 청소가 늘 잘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분들이 시설에 대한 불만족을 할 부분은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규모도 적지않고 쾌적한 환경이 갖추어져 있어서 시설을 중요시하는분들도 무리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번으로는 서현동 255-1번지인데요, 풍림아이원플러스 건물이라 찾기가 쉬우실거에요. 총 면적은 80평정도되는데 정말 넓어서 이용하기가 편하실거랍니다! 근처에 서현역이 있는데요, 도보 7~ 10분 거리라서 지하철로도 충분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역시 주변에 5 ~ 10분안에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집이나 근처 회사에서 버스로 방문하시기에도 편한 위치입니다. 바로 옆에 분당제생병원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역근처이기 대문에 영화관도 있고, 은행도 많고, 식당이나 카페도 정말 많은데요, 지인이나 친구 등과 같이 밥한끼 혹은 영화한편, 카페에서 음료나 커피 한 잔 마시고 방문해보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보실 수 있어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대기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대기실

자차로 이용하시는분들은 사전에 미리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보시는것이 좋은데요, 보통 건물내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는 하지만 사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미리 물어보시는게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오로라 내부에는 이렇게 휴게 및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약제라서 대기하는 손님은 많이 업지만 한두시간 기다려야하는데도 방문을 원하시는분들이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둔 모습이랍니다. 냉난방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으니 차나 커피한잔 뽑아서 기다리시면 될 듯 합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코스에 대해서 특가 할인을 적용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프로그램 설명에서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주간타임 할인 이벤트도 있는데요, 낮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해주시는분에 한해서 특가 할인에 비해 1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가지 이벤트가 중복이 가능한점이 정말 큰 장점인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주간 타임에 방문하셔서 주간할인도 함께 받아보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실력있는 테라피를 비교적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중독적인 테라피에 단골이 될지도 모르니 이 부분 주의하세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1인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1인실

오로라스웨디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카이샤 림프 & 스웨 & 로미인데요, 오로라만의 시그니처 단일 메뉴로써 허접한 스웨디시가 아닌 스페셜 테라피입니다.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의 러닝 타임을 갖고 있으며 특가 할인이 적용되어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정가는 10만원입니다.


B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삼십분 동안의 러닝 타임을 갖고 있으며, 특가 할인이 적용된 금액은 11만원, 정가는 13만원입니다. 주간할인을 통해서 10만원까지 금액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이 되는 분들의 경우 앞서 알려드린 주간 시간대에 방문해보시는게 더 이득이겠죠? 가성비를 제대로 뽑을 수 있는 분당 샵 중 하나입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샤워실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깔끔하게 갖추어져 있어 잔여 오일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씻을때 필요한 것들은 분당 서현역 오로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인데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인 출신의 민간인 한국 관리사님으로 오로라만의 혹독한 트레이닝 과정을 모두 수료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분들로 타 업체와 비교 불가라는 타이틀을 내걸만큼 상당한 프라이드를 자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분당 서현역의 오로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예약가능한 번호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