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산뜻한 힐링의 세계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게요! 일상에 지친분들의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스트레스 해소~ 어떻게해야 지끈지끈 두통까지 생기게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날씨도 풀렸으니 글램핑같은 힐링을 누려보시는것도 좋고, 아니면 시간적인 여유가 그렇게 안나는 분들은 가까운 고, 심지어는 동네에서도 즐길 수 있는 마사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봄테라피는 이렇게 일상 속 지침을 표하는분들을 위해 백퍼센트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아 차별화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감성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콜라보 서혜부 관리를 통해서 설레임 가득한 바디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고객들의 프라이버스와 품격있는 관리를 위해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고, 샤워실 역시 1인실로 준지가 되어 있는 곳입니다!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실내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실내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는 의미없는 시간 때우기가 아닌, 예의없고 성의없는 관리가 아닌 고품격 바디테라피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자분들의 재방률도 굉장히 높은데요, 그럼 어떤 매력을 품고 있는지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실내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라 부담없이 입장할 수 있는 그런 내부입니다! 노란색 산뜻한 의자가 정말 눈에 띄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의 조합이라 실그러운 느낌이에요.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으로 정자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위치는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무료로 하실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갖고 있답니다. 주차난이 정말 문제인 요즘 시기에 이렇게 주차장이 건물 안에 있는 곳은 방문한다는것 자체가 메리트 있는 것 같네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복도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복도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의 영업시간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새벽 6시에 마감을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장사하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예약만 한다면 원하는 날짜에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시간이 나서 방문하려고 하는데 샵도 똑같이 주말 및 공휴일에 쉰다면 이렇게 아쉬울수가 없는데요, 여기는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여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지금은 신규 테라피스트님들 영입 기념으로 10시 이전 예약시 1만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받고자하시는분들은 미리 문의를 주셔야할거같아요. 이밖에도 신입쌤들 대거 영입과 레전드쌤들 주야간 추천 등 다양한 이슈가 있는 샵입니다^^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봄테라피에서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20대 나이대를 갖추고 있는 선생니들입니다! 게다가 해당 샵에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테라피 수료를 이수하셔서 실력이 좋으십니다. 실제로 손길이 야무져서 재방을 결정하시는분들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은 정말 추천드리는바입니다!


샵 분위기 자체가 편안해서 더 매력적인데요, 정성이 가득 담긴 마사지를 받으면 그렇게 만족스러울수가 없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집중 관리도 잘 해주시기니까 몸 컨디션 안좋은 분들도 확실히 컨디션 회복해서 나가실 수 있습니다. 대충 시간만 보내는 곳이 아닌 정말 피로회복, 기분전환이 가능한 곳이니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겠네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내부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내부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의 관리실은 앞서 말쓴드린것과 같이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드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얼굴 부분에는 구멍 뚫린 쿠션이 준비되어 있어서 엎드린 자세를 취했을때도 고개나 숨쉬기에 불편함이 없게끔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프로그햄은 스웨디시+로미로미+감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A코스는 6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별도로 할인혜택은 없습니다. 하지만 B,C 코스는 주간할인이 존재하는데요, B코스 70분 정상가 8만원, 주간할인가 7만원이며, C코스 90분 정상가 11만원, 주간할인가 10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환경에서의 꽉 채운 순수관리시간을 즐겨보세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화장대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화장대

화장대도 각 룸마다 이렇게 비치되어 있는데요, 주로 남성분들이 이용하시다보니 별 특별한건 없지만 드라이기와 헤어 빗 그리고 거울과 각종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샤워실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관리실 샤워실

그리고 이렇게 샤워실도 룸 안에 마련되어 있다보니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는 어느곳보다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동 동선이 짧으니 귀찮을 것도 없고, 한 공간에서 옷갈아입고 씻고, 테라피 받고 다 할 수 있으니 귀차니즘 있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정자역 봄테라피는 어떠셨나요? 금액적인 부분과 시설 모두 뒤쳐지는게 없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과 후기를 보고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 반하다 내 상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며, 예약 가능한 번호도 즉각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