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스웨디시 헤어나올 수 없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인계동하면 다양한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수원의 핫플레이스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때문에 인계동이라는 지역안에는 수많은 맛집과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사지 업소로는 폭스나인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고품격 실력을 통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입니다.


요즘에는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다니기도하고, 술을 너무 많이 마셨거나 만취일때는 당연히 입장할 수 없지만 한두잔 걸치는 정도까지는 괜찮다보니 근처 맛집가서 밥먹으며 한잔하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로드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이기도한데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방문하면 예약이 마감된 상태일시 관리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여기 방문하실분들은 최대한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실내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실내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스웨디시 샵이 위치한 곳부터 자세하게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1-3번지로 인계동 CGV 건물 다들 아시죠? 그 근처라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을 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따라서 차 없이 이동하기에도 정말 편리한데요, 아시다시피 인계동은 차가 엄청나게 많아서 차막히는 일도 아주 잦고 주차하기가 정말 난감하죠.


하지만 폭스나인에서는 주차장과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기에 차타고 방문하시는분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3시까지로 정말 충분한데요,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다보니 주변에서 놀다가 시간 맞춰 방문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지정 휴무가 아닌 랜덤 휴무라서 방문 전 꼭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복도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복도

폭스나인은 꽤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블랙톤 인테리어를 연출하여 상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것처럼 깔끔함이 눈에 띄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에 인해 많은 분들이 위생에 민감한데 여기는 방역도 철저하게 지키고 있고, 평소에도 위생 상태에 신경을 쓰니 보다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테리어도 중요하게 생각하다보니 돈을 조금 더 내서라도 좋은 시설을 이용하고 싶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 손님들의 니즈까지 채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복도 2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복도 2

현재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에 방문하는분들을 위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군인분들을 위해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군인분들의 경우 신분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필히 군인 휴가증을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 및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밴드 및 카페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관리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관리실

관리실도 아주 큼지막하게 차려져 이씁니다! 감각적인 분위기고 어두운 벽지 등으로 인해 충분히 릴렉스 할 수 있게 꾸며졌는데요, 베드도 아주 깨끗해보입니다! 관리실마다 디퓨저도 챙겨두었기 때문에 향긋한 향기를 느끼며 고품격 스웨디시를 받아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폭스나인 테라피에 대한 소개도 해드릴게요, 우선 여기는 스웨디시와 왁싱이 가능한 곳인데요, 스웨디시 60분 8만원, 90분 10만원, 120분 14만원이고 이벤트가입니다. 기본 금액은 여기서 2만원 더 추가된 금액이니 혼동없으시기 바랍니다!


왁싱은 고급왁싱 한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금액은 8만원이고 1개월안에 다시 방문하시면 리터치 7만원에 가능하십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샤워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샤워실

테라왁싱 코스도 있는데요, 테라피와 왁싱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코스로 여름철이 다가오는 요즘 가장 핫 한 코스라고 합니다. A패키지의 경우 고급 왁싱과 스웨디시 70분이 진행되고 이용가는 19만원입니다. B패키지의 경우 고급왁싱과 스웨디시 90분이 진행되며 2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카드결제도 가능하지만 상기 현금가 기준이기 때문에 할인은 제외되신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이렇게 샤워실도 잘 갖추어져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왁싱에는 청결을 위한 샤워가 필수이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이기두 합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내부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 내부

자, 오늘은 이렇게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에 대한 소개를 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 쌤들로 오늘을 기준으로 12명 정도가 근무를 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관리사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영업시간에 따라서 관리사 선생님들의 근무 시간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관리사 선생님이 있을 경우 미리 근무 시간을 실장님에게 물어보고 다음 예약에 참고하는 방식으로 재방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인계동 폭스나인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들어 실제로 방문해보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내 업체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 보시기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과 함께 예약 가능한 번호까지 소개가 되어 있으니 수월하게 문의해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그 밖에 수원에 있는 다양한 샵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